마왕 신해철의 유작을 만난다

`우리들의 비운의 마왕` 고(故) 신해철의 유작을 그가 떠난 1년만에 만날 수 있게 됐다.

오는 10월 27일 고 신해철의 사망 1주기를 맞아 `웰컴 투 리얼 월드(Welcome To The Real World)` LP판이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것.



3000장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이번 앨범에는 6660001~66603000까지 고유 번호가 표시된 카드가 포함돼 있다.

이번 한정판에는 고인의 유작 `웰컴 투 리얼 월드`를 비롯해 총 3곡의 유작이 수록돼 있으며 고인의 기존 베스트 앨범들과는 달리 `더 늦기 전에`, `그저 걷고 있는 거지`, `길 위에서`, `힘을 내` 등 생전 팬들이 좋아하던 고 신해철의 숨어 있는 명곡까지 총 40곡이 수록돼 있어 더욱 된다.

최근 고인의 사망 1주기가 다가오면서 다시금 KBS2 `불후의 명곡`, JTBC `히든싱어4` 등 각종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추모 무대가 속속 마련되고 있으며, 1주기를 하루 앞둔 오는 26일에는 경기도 안성 유토피아 납골당에 안치된 유골을 야외 안치단으로 옮기는 봉안식이 거행되며 다시금 유족들과 더불어 고인을 기리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최지흥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승환·유리 6개월만에 결별…티파니·윤아 이어 또 `이젠 결별시대?`
ㆍ`마약왕 구스만 탈옥순간` 동영상 보니‥땅굴파고 사라져 `대박`
ㆍ`홍진영` 라디오에서 날씬한 몸매 비결 밝혀!!
ㆍ박진영 교복 광고, 19금 논란..수위 어느정도 길래?
ㆍ이경실, 부부관계 악화 염려에 남편 성추행 덮다? 피해자에 보낸 문자보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