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한나, 매력적인 보조개 미소

MBC 주말드라마 ‘엄마`에 출연 중인 강한나의 애교 가득한 광고 현장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앱TV pooq 광고 촬영 쉬는 시간 강한나의 비하인드 모습이 담겼다. 강한나는 카메라를 향해 귀엽게 브이를 그려보이거나 헤어스타일 수정 중에도 매력적인 보조개 미소를 지으며 애교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더불어 강한나는 하얀 꿀피부로 상큼한 미모까지 자랑하며 특유의 해피 바이러스를 뿜어내고 있다.



이날 강한나는 이른 아침부터 저녁까지 진행된 고된 촬영에도 불구하고 미소를 잃지 않는 밝은 모습으로 현장 스태프들의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강한나와 함께 광고에 출연한 박형식과도 귀여운 케미를 보여주는 등 현장에는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고.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강한나 보조개 미소가 예쁘다", "엄마 속 유라랑은 또 다른 모습! 매력넘친다", "해피 바이러스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현재 강한나는 MBC 주말드라마 ‘엄마`에서 매력적인 부잣집 딸 강유라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중이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전지현, 6개월 된 뱃속 태아는 `아들`
ㆍ라디오스타 김희정, 이민호-서강준-공명-김민서와 화기애애한 회식 인증샷
ㆍ`홍진영` 라디오에서 날씬한 몸매 비결 밝혀!!
ㆍ`전교조 명단` 공개한 전·현직 의원, 공개된 조합원에 `억대` 배상 판결…
ㆍ슈퍼맨 하차, 엄태웅 부녀 분량 줄더니…아니나 다를까 `하차통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