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많은 사람들이 미혼모에 대한 편견을 버렸으면 좋겠다"

"더 많은 사람들이 미혼모에 대한 편견을 버렸으면 좋겠다"

보령메디앙스가 `대한사회복지회`, `다음(Daum) 희망해`와 함께 오는 12월 18일까지 미혼모가정 후원을 위한 `보령메디앙스와 희망해` 캠페인을 펼친다고 19일 밝혔다.



자사 사회복지법인 보령중보재단을 통해 매년 대한사회복지회와 함께 미혼모를 위한 나눔활동을 펼쳐 온 보령메디앙스가 아이의 양육과 생계를 혼자 책임져야 하는 미혼모가 당당한 싱글맘으로 자립할 수 있게 사회적 관심을 제고하고 경제적 지원 및 사회적 지지를 마련하고자 캠페인을 진행하는 것.

이번 캠페인은 `다음 희망해` 사이트의 `보령메디앙스와 희망해` 전용 페이지를 통해 미혼모가정을 응원하는 희망메시지 및 후원모금 활동으로 진행된다.

모아진 후원금은 대한사회복지회를 통해 50개 가정에는 아동양육지원금을, 6개 가정에는 긴급의료비 지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양육비지원 가정을 포함한 총 300 가정에 보령메디앙스 유아용품으로 구성된 `러빙키트`가 전달된다.

이와 관련 보령메디앙스 홍보 담당자는 "이번 희망해 캠페인을 통해 좀 더 많은 사람들이 미혼모에 대한 편견을 버리고 긍정적인 관심과 지원을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오프라인을 통해서도 캠페인 참여가 가능하다. 보령메디앙스는 전국 주요 백화점 내 비비하우스 매장에 캠페인 관련 홍보물을 비치하여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장려할 계획이다.


최지흥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100대 주식부호에 이웅열 회장 등 20명 진입
ㆍ장결희, 스페인 여자친구와 찍은 사진 보니…여신급 미모 대박
ㆍ"영어", 하루 30분으로 미국인되는법!
ㆍ`복면가왕 박지윤`의 시선에 `누워있는` 정치와 뮤지‥"대박웃겨"
ㆍ고객 갑질 논란, 5년지난 제품 무상수리 요구…무릎꿇은 점원 `충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