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나, 첫 미니앨범 발매 기념 파티 개최…각 분야 유명 셀러브리티 대거 참석 예정

싱어송라이터 에스나(eSNa)가 첫 미니앨범 발매 기념 리스닝 파티를 개최하고 가수로서 본격적인 첫 발을 내딛는다.

에스나는 26일 오후 6시 30분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디 브릿지에서 에스나 첫 번째 미니앨범 `에스나 더 싱어 (eSNa the Singer)` 발매를 기념하는 파티를 갖는다.



이 파티에서 에스나는 첫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Me, Today (미투데이)’를 비롯해 수록곡의 라이브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하며, 자작곡으로 꽉 채워진 앨범에 대한 이야기를 솔직 담백하게 전할 예정이다.

또, 가수로서 본격적인 첫 발을 내딛는 에스나를 축하하기 위해 그의 화려한 황금인맥이 총출동한다.

특히, 배우 성훈, 디자이너 하동호, 김형배 등 각 분야의 셀러브리티들이 참석할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자신의 이름을 내 걸고 가수로서의 첫 리스닝파티 개최 소식에 에스나에 대한 관심과 궁금증도 자연스럽게 모아지고 있다.

에스나는 2014년 최고의 히트곡 소유X정기고 `썸`을 비롯해 마마무의 `피아노맨`, 효린X매드클라운 `견딜만해` 등을 작곡한 히트 작곡가이자 실력파 싱어송라이터이다. 최근에는 마마무와 함께 발표한 스페셜앨범 `아훕!(AHH OOP!)`으로 짧은 활동 기간 동안 강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한편, 에스나의 첫 번째 미니앨범 `에스나 더 싱어 (eSNa the Singer)`는 22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슬기♥윤두준, 벌써부터 퐁당퐁당LOVE `달달`…파트너 친화력甲
ㆍ이파니, 연예계 데뷔하니 연락온 母 "내 인생에 없는 사람이…뭐지"
ㆍ"영어", 하루 30분으로 미국인되는법!
ㆍ`신과 함께` 하정우, 父 김용건에 선물한 벤틀리보니 `입이 쩍`…억 소리나는 출연료 `대박`
ㆍ[뉴욕마감] 3Q 실적시즌 우려 속 3대지수 `하락`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