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리프팅, 속 근육부터 단단하게 잡아라!

요즘과 같이 날씨가 선선해지기 시작하는 가을철에는 피부의 결, 톤, 탄력 등이 모두 저하되면서 어느 때보다 안티에이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게 된다.

때문에 자연스럽게 얼굴 시술을 고민하는 여성들이 많아지는데, 안티에이징 시술이 보편화되기 시작하면서 시술선택의 범위 또한 넓어지고 있는 추세이다.



다양한 안티에이징 시술 가운데에서도 단연 주목도가 높은 것은 바로 `얼굴리프팅`이다. 최근 많이 진행되는 리프팅 시술로는 실을 얼굴에 삽입하여 당겨 올리는 `실리프팅`과 피부에 특정파장을 적용하여 주름을 개선하는 `레이저리프팅` 등을 들 수 있다.

그러나 실리프팅의 경우 피부 속에 직접 실을 삽입함으로써 느껴지는 이물감이나 부기, 통증에 대한 문제로 부담을 느끼는 이들이 많아 최근에는 비침습적인 방식의 리프팅이 주로 사용되고 있다.

비침습적 리프팅 방식에는 대표적으로 `피아니시모`가 있는데, 이는 피부 속의 근육층, 지방층, 피부층에 이르기까지 3단계에 걸쳐 흐트러진 얼굴라인을 잡아줌으로써 페이스라인 전반을 탄탄하면서도 아름답게 교정하는 방식이다.



피아니시모는 국내 셀룰라이트 치료 분야의 권위자인 김세현 원장의 오랜 연구 끝에 탄생한 독자적인 페이스 컨투어링 시술이다. 이는 얼굴 시술에 최초로 체외충격파 치료를 접목하여 기존 시술로는 해결할 수 없었던 얼굴의 만성부종과 염증까지도 제거하는 방식으로, 시술 시에는 어깨 치료를 함께 병행하게 된다.

현대 여성들에게 만연한 어깨 통증은 굽은 어깨를 만들게 되는데, 이러한 요인은 얼굴 셀룰라이트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때문에 피아니시모는 얼굴 근육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어깨 근육까지 함께 관리하는 과정을 통해 시술 후에도 효과를 안정적으로 유지시킬 수 있다.



이와 같이 얼굴 전체 근육뿐만 아니라 얼굴에 영향을 주는 근육까지 직접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피아니시모는 기존 리프팅보다 근본적인 변화를 이끌어내기 때문에 높은 시술만족도를 보인다.



청담 린클리닉의 김세현 대표원장은 "몸뿐만 아니라 얼굴에도 지방이나 근육이 뭉치곤 하는데, 팔자주름이나 이중 턱과 같은 대표적인 콤플렉스들이 바로 근육층의 문제로 인해 시작되는 것"이라며 "이러한 요인들의 근본적인 해결을 위해서는 최대한 자극이 없는 비침습적인 시술로 근육에 부담을 줄이면서 교정을 진행하는 시술이 추천된다"고 조언했다.

한편 린클리닉의 피아니시모 시술은 온스타일 ,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서도 자세히 소개된 바 있으며, 유력 패션지인 보그, W매거진 등의 극찬을 받기도 했다. 시술 후유증이 거의 없어 광고 촬영이나 영화제 참석 등의 중요 일정을 앞둔 여배우들이 일정 하루 전날까지도 받으러 온다는 여배우 전용 시술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갈치의 특성, 초대형 갈치 포착...`어마어마하네`
ㆍ[엄수영 기자의 주말 쇼핑가이드] 미세먼지 피해 `몰`로 가자
ㆍ"영어", 하루 30분으로 미국인되는법!
ㆍ송민호 씨엘 열애설, 차라리 산다라박이면 몰라도…`헛웃음 뱉는 YG`
ㆍ용인 일가족 4명 사망, 10대 자녀 두 명 포함…현장서 번개탄 발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