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진 前아나, MBN 특집다큐 내레이션 참여

프리랜서 선언 후 활발히 활동을 시작한 방송인 서현진이 내래이션을 통해 오랜만에 시청자들과 만났다.

24일 오전 방송된 MBN 특집 다큐 ‘피부노화의 비밀’에서는 서현진이 내래이션으로 깜짝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나이에 비해 동안인 여러 사례자들을 중심으로 피부노화의 진실과 동안 유지 비결에 대한 다양한 검증과 전문가들의 의견을 조합, 내적인 아름다움을 가꾸는 ‘이너 뷰티’에 대한 결론에 도달한 이번 특집 다큐에서 서현진은 귀에 쏙쏙 들어오는 깔끔한 진행과 신뢰감 있는 보이스로 시청자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는 데 일조했다.

오랜만에 내레이션으로 깜짝 인사를 전한 서현진은 “평소 관심 있었던 주제였는데 내레이션을 하면서 유용한 정보를 많이 알게 돼서 좋았다. 나이가 들어서도 동안 피부를 유지하는 사례자들을 보면서 자극도 받았다”며 참여 소감을 밝혔다.



한편 서현진은 지난해 MBC에서 퇴사 후 프리랜서를 선언, 현재 tvN 교양 프로그램 ‘오 마이 갓’의 안방마님으로 합류해 종교에 대한 벽을 허무는 부드럽고 공감 넘치는 진행으로 활약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책에 관한 정보를 공유하는 EBS 라디오 ‘북카페’의 DJ로 발탁되는 등 전문 교양MC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유승옥, 밀착 초미니 원피스 입고 `위아래`...잘록허리+거대볼륨 `숨막혀`
ㆍ해피투게더 이상우, 절친은 심형탁 아닌 정찬우 `황당`…심형탁 표정이
ㆍ"영어", 하루 30분으로 미국인되는법!
ㆍ김하늘 결혼, ‘담배 슬쩍 물고…꿀벅지 드러나며 폭풍 터프’
ㆍ서울 금천구 교회 목사, 칼부림 원인은 ‘금품제공 의혹’…점입가경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