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HIT`, 18일 정식 출시 확정

넥슨의 모바일 게임 `HIT`가 오는 18일 출시합니다.

넥슨은 오늘(26일) 서울 그랜드 하얏트호텔에서 넷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RPG `HIT`의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고, 18일 구글플레이 및 애플 국내 앱스토어 동시 출시를 확정했다고 밝혔습니다.모바일 게임 `HIT`는 출시 전부터 바른손이앤에이와 넥슨이 공동 퍼블리싱 한다는 소식으로 업계의 이목이 집중된 RPG 대작입니다.



이날 행사에는 넷게임즈의 박용현 대표가 참석해 ‘HIT’의 세계관과 캐릭터, 주요 콘텐츠를 소개하고, 넥슨 이정헌 사업본부장이 ‘HIT’ 정식 출시에 대한 포부 및 일정 등을 발표했습니다.

넷게임즈 박용현 대표는 "개발 기간 동안 캐릭터 육성, 액션, 몰입감 등 RPG 본질적인 재미를 모바일에 구현하고 언리얼 엔진 4를 활용해 이를 극대화하는데 집중했다"며 “완성도 높은 모바일 RPG에 목말라있던 많은 유저 분들께 오랫동안 사랑 받는 게임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습니다.

넥슨은 `HIT`의 사전예약을 다음달 15일까지 HIT 브랜드 사이트(http://hit.nexon.com)와 구글플레이 사전 예약 시스템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날 쇼케이스에서는 `HIT’의 TV 광고 영상도 함께 공개됐으며, TV 광고는 26일부터 공중파 및 케이블TV를 통해 만날 수 있습니다.

`HIT` 출시 정보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HIT’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onhit)와 브랜드 사이트 (http://hit.nexon.com/)와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박상률기자 srpar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진짜사나이` 한채아, `아빠는 대기업 임원-딸은 톱배우` 알고보니…
ㆍ[속보] 상주터널사고, 트럭 폭발 긴급대피…인명피해는?
ㆍ"영어", 하루 30분으로 미국인되는법!
ㆍ`억대 사기혐의` 최홍만 지명수배‥최홍만에게 무슨일이?
ㆍ[연예 큐레이션] `뇌섹녀` 지주연 그리고 은가은·최홍만·박선영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