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출산제한 완화 기대감에 유아용품주 상승세…내 투자자금 단기에 300% 활용하려면?

중국 정부가 오는 29일까지 열리는 이번 5중전회에서 '두 자녀 출산 전면 허용' 카드를 내놓을 것이라는 기대감으로 국내 유아용품 관련주가 강세를 나타내고 있다.
제로투세븐은 유아복 '알로앤루' 브랜드를 중심으로 중국에서 250여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알리바바 티몰을 통해 온라인 시장에 진출해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있다.중국 내 백화점 600여개를 보유한 최대 유통업체 '랑시'가 최대주주인 아가방컴퍼니도 오름세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0%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0%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비아트론, 일신석재, 우리들휴브레인, 하나금융지주, 하이쎌, 두산, 일진홀딩스, 에이엔피, 동부하이텍, 휴온스, 아이쓰리시스템, 사람인에이치알, 덕성, 셀트리온, 옴니시스템, 서울신용평가, 덕신하우징, 한진칼, LG이노텍, 한미사이언스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0% 업계 최저금리-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