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이 간다’ 에이프릴, 깜짝 해병대 캠프에 집단 멘붕

신인 걸그룹 에이프릴이 신개념 청정 극한 웹 리얼리티 ‘에이프릴이 간다’에서 분노와 배신, 혼돈을 예고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9일 오후 6시 네이버 V앱, DSP미디어 공식 채널에서 방송되는 ‘에이프릴이 간다’ 4화에서 에이프릴은 휴가인줄 알고 떠난 엠티가 알고 보니 해병대 극기캠프였던 것.



에이프릴은 전날까지 맛있는 바비큐 먹방과 애교대결 등 즐거운 시간을 보낸 것과 반대로 하루 아침에 해병대 군대체험을 떠나야 한다는 소식을 듣고 주저앉아 혼란스러운 감정을 추스르는 소민, 나은과 스태프를 향한 원망의 시선으로 배신이라고 외치는 채원, 현주, 예나, 진솔 모두 격렬한 저항의지를 보이며 집단 멘붕에 빠졌다.

이와 같은 에이프릴의 반응에 해병대 극기캠프는 무사히 진행될 수 있을지, 에이프릴의 군생활은 과연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자아내며 ‘에이프릴이 간다’ 4화를 기대하게 했다.

‘에이프릴이 간다’ 제작팀은 신인 걸그룹 리얼리티 중 역대급 재미를 보장한다며 당일 방송 될 에피소드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청정돌 에이프릴이 선보이는 신개념 웹 리얼리티 ‘에이프릴이 간다’는 매주 월~금 오후 6시 네이버 V앱, DSP미디어 공식 채널에서 방송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삼성·LG전자 주가 `고공비행`하는 이유
ㆍ이상화, 섹시 화보 파격적 노출 `아찔`…압도적 볼륨감 `이정도였나?`
ㆍ"영어", 하루 30분으로 미국인되는법!
ㆍ시크릿메세지 최승현, 가수보단 배우포스 `철철`…빅뱅 응원도 못받아?
ㆍ슈가맨 구본승, 박수칠 때 떠나라?…갑자기 활동 중단 이유가 `씁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