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적 남자` 윤소희, 수상내역보니 문과+이과 모두 `뇌섹녀`

▲ 문제적 남자 윤소희, 윤소희

`문제적 남자` 윤소희가 문과와 이과 모두에서 뇌섹녀 기질을 발휘했다.



1일 방송된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이하 문제적 남자)에서는 게스트로 윤소희가 출연해 뇌섹남들과 문제를 함께 풀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윤소희는 학창시절 생활기록부를 공개했다. 생활기록부에는 한 쪽이 모두 수상 목록으로만 가득해 눈길을 끌었다. 독후감대회부터 수학, 과학 경시대회까지 수상 내역도 다양했다.

윤소희 생활기록부에 전현무는 "일단 제일 눈에 들어오는 게 수학, 과학 경시대회다. 글짓기 대회도 다 최우수상이다. 문과, 이과가 다 우수한 거다"라며 감탄했다.



윤소희는 문과, 이과 모두 우수한 비법에 대해서는 "어릴 때 영어를 배운 게 큰 것 같다. 어릴 때 해야 몸에 밴다"라며 "디즈니를 많이 보는데 그것을 영어로 봤다. 보면서 받아쓰기를 했다. 들으면서 받아서 쓰는 거다. 또 CNN뉴스 보려고 새벽에 일어나고 그랬다"라고 전했다.

한편 윤소희는 세종과학고를 조기 졸업하고 카이스트에 재학 중이라고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KBS 드라마 `빅맨` tvN `연애 말고 결혼` SBS `비밀의 문` JTBC `사랑하는 은동아` 등에 출연했다.


김혜림기자 beauty@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진짜사나이` 공서영, 허경환과 연인 사이? 해병대 입소 배웅 `다정`
ㆍ`진짜사나이` 이성배 부인 탁예은, 의상논란 대체 어땠길래?
ㆍ"영어", 하루 30분으로 미국인되는법!
ㆍ`前 사이언톨로지교 신자` 레아 레미니, 속옷 입고 흠뻑 젖은 모습 `경악`
ㆍ`김나나 남편` 넥센 김영민, 과거 SNS에 "불법성매매에 쓰레기짓" 충격 고백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