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불독녀 박슬기, 과감 비키니 점프샷 “글래머리스+통자허리” 폭소

‘복면가왕’ 불독녀 박슬기, 과감 비키니 점프샷 “글래머리스+통자허리” 폭소



‘복면가왕’ 불독녀로 화제를 모은 리포터 박슬기의 비키니 몸매가 새삼 화제다.

박슬기는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비키니 점프컷.시간아 멈춰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슬기는 비키니 수영복을 입은 채 장난스러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쪽 팔을 뻗어 올린 채 점프를 한 박슬기는 비키니 수영복 사이로 의외의 볼륨몸매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박슬기는 사진과 함께 “노출이 이처럼 과해도 절대 화제가 될 수 없는 나는야 글래머리스”라며 ‘통자허리’ ‘똥배’를 강조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박슬기는 8주간의 독한 다이어트를 통해 탄탄한 복근을 완성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박슬기는 지난 1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 ‘심술쟁이 불독녀’로 출연해 숨겨뒀던 가창력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박슬기는 “11년 전에 팔도모창대회에 나왔다. 가수가 꿈이었다”며 “진짜 남다른 느낌이다. 꿈을 이룬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송종국-박잎선 이혼, 기자曰 "재산분할 보면 이혼사유 알아"…
ㆍ‘진짜사나이’ 이청아, 해병대 입소 남친 이기우에 “몸조심해 다치지 말고” 애정과시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이하율♥고원희 열애설 부인, 아니 땐 굴뚝에 연기 난 거 맞거든요?…
ㆍ한국인 근로시간, `독일의 1.6배` 달해…2년 전보다 45시간 `증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