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싱코리아' 산다라박, 미스코리아 뺨치는 완벽 미모 "군인 출신 리!연!화!"

'미싱코리아' 산다라박, 미스코리아 뺨치는 완벽 미모 "군인 출신 리!연!화!"
'미싱코리아' 산다라박 /산다라박 인스타그램
김정훈, 산다라박이 호흡을 맞춘 웹드라마 '미싱코리아'가 공개됐다. 2NE1 산다라박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미싱코리아 첫회가 드디어 나왔어요! 군인 출신 리연화가 앞으로 무사히 미스꼬레아가 될 수 있을지 같이 응원해주세요! 모니타 요원들 소환합니다! "라는 글과 촬영컷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산다라박은 미스코리아 뺨치는 완벽한 외모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빛나는 티아라와 오프숄더 드레스는 산다라박의 매력을 배가 시켰다.

‘미싱코리아’는 2020년 가상의 한반도 상황을 배경으로 제1회 남북미스코리아 대회에 개성공단 여공들이 북한 미스코리아 대표단과 바뀌면서 생기는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작품이다.이지현이 맡게 된 김은혜는 극중 산다라박(리연화)과 함께 개성공단에서 근무하는 여성 근로자로 겁 많고, 눈치 없는 순수한 캐릭터이다. 이지현은 특히 완벽한 캐릭터 소화를 위해 두 달여 동안 탈북자 출신 교사에게 북한 사투리를 과외 받아 촬영에 임했다고 밝혀 이번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미싱코리아’는 3일 오전 네이버 TV캐스트를 시작으로, 13일 KBS을 통해 전편이 공개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