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현아, '뻔하잖아' 뮤비 19禁 만든 치명적인 투샷 '밀착 스킨십'

박재범·현아, '뻔하잖아' 뮤비 19禁 만든 치명적인 투샷 '밀착 스킨십'
박재범 현아 /현아 인스타그램
박재범 현아 뻔하잖아현아는 5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홧팅 멋쟁이 오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현아는 빨간색 헤어스타일을 뽐낸 박재범과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한 현아와 미소를 지으며 훈훈함을 자아낸 박재범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박재범은 5일 정오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월드와이드(WORLDWIDE)'의 타이틀곡 '뻔하잖아(Feat. Okasian)'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컴백을 알렸다. '뻔하잖아' 뮤직비디오는 둘의 등장만으로 섹시한 분위기를 형성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뻔하잖아' 뮤직비디오는 각종 방송사의 심의 규정으로 청소년관람불가 등급으로 분류됐다.

박재범의 새 정규 앨범 '월드와이드(WORLDWIDE)'는 사이먼 도미닉을 비롯한 일리네어 레코즈, 하이그라운드, 아메바컬쳐, 하이라이트 레코즈 등 국내 내로라하는 힙합 레이블의 수장 등 27명의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피처링 참여와 18트랙이라는 수록곡 수로 이미 발매 전부터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