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서경수 열애? "당당히 애정표현하는 모습 목격돼"

▲루나♥서경수 열애? "당당히 애정표현하는 모습 목격돼"(사진=마케팅컴퍼니 아침)

[조은애 기자] 걸그룹 에프엑스의 멤버 루나와 뮤지컬배우 서경수가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6일 한 매체는 루나와 서경수가 올해 9월부터 뮤지컬 `인 더 하이츠`를 통해 가까운 사이로 발전했다며 두 사람이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해당 매체는 연예 관계자의 말을 빌려 "루나와 서경수가 대학로 인근에서 서로에 대한 마음을 숨기지 않고 애정 표현을 하는 모습이 목격됐다"라고 전하기도 했다.

이와 관련해 `인 더 하이츠` 측의 관계자는 한 매체를 통해 "뮤지컬에 출연한 배우들 대부분 다 가깝게 지내고 두 사람도 친한 사이인 것은 맞지만 열애는 전혀 몰랐던 일이다. 확인이 필요하다"라고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인 더 하이츠`는 뉴욕의 라틴할렘이라 불리는 맨해튼 북서부의 워싱턴 하이츠를 배경으로 그곳에 사는 이민자들이 서로 인연을 맺고 씩씩하게 살아가는 모습을 그린 뮤지컬이다. 루나와 서경수 외에 샤이니 키, 엑소 첸, 인피니트 김성규가 출연한다.





eu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경실 남편, 30대 여성 상의 벗기고 치마 속으로…성추행 피해자 증언 `경악`
ㆍ`브아걸` 나르샤, 19금 코르셋 `헉`…숨막히는 볼륨감 `대박`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김병지 아들에 안 맞은 아이 없다" 전치 2주 학교 폭력 당해 `충격`
ㆍ[수능 D-6 꿀팁] 긴장풀고 효율 UP! 컨디션 올리는 마사지·체조법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