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多뉴스]서신애 성균관대 수시 합격...네티즌 "벌써 대학갈 나이가 됐나"

배우 서신애가 2016학년도 성균관대 연기예술학과 수시모집 전형에 합격했다.소속사 싸이더스HQ 관계자는 6일 “서신애가 2016학년도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수시모집 전형 합격 통보를 받았다”고 말했다.1998년 10월생인 서신애는 올해 18세로 일반적인 학교생활을 거쳤다면 고등학교 2학년에 해당된다. 하지만 그는 중학교 졸업 후 연기활동을 위해 홈스쿨을 선택했다. 소속사 싸이더스HQ는 “성균관대 수시 전형에 합격한 것은 사실이다. 연기와 학업을 병행하느라 본인도 힘들었을 텐데 좋은 결과를 얻어 우리도 기쁘다”고 말했다. 하지만 “아직 입학 여부를 결정하지 않았다. 워낙 열정적이고 현명한 아이라 자신의 진로와 미래에 대해 더 신중하게 생각하고 최종 결정을 할 것 같다”고 덧붙였다.해당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얘가 벌써 대학갈 나이가 됐나", "착실하게 다녀서 졸업 잘하길", "대단하다는 말 밖에 안 나온다", "얘는 수시 합격 인정할 만하다", "서신애가 벌써 대학생이라니", "얘 정도면 충분히 연기예술과 수시합격이라는 게 납득이 가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한편 서신애는 지난 8월 개봉된 영화 ‘미쓰와이프’에서 사춘기 소녀 미선을 연기해 눈길을 끌었다.
박소현기자 press@maximkorea.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병지 아내, 아들 폭행사건 억울함 호소하다 쓰러져 `실신 충격`
ㆍ한채아 오상진 ‘금방이라도 풀어질 듯한… 한줄 비키니 위태롭네’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한채아 아버지, `대기업 임원 오상진 父` 같은 회사 근무…정략결혼설까지?
ㆍ대기업 지배구조 평균 25.9점…`두산 1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