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칙하게 고고` 출연진, 수험생들에 응원 메시지 "행운 함께하길!"

▲`발칙하게 고고` 출연진, 수험생들에 응원 메시지 "행운 함께하길!"(사진=콘텐츠K, (유)발칙하게고고문화산업전문회사)

[조은애 기자] KBS2 드라마 ‘발칙하게 고고’에서 사랑스러운 활약을 펼치고 있는 정은지(강연두 역), 이원근(김열 역), 채수빈(권수아 역), 차학연(하동재 역), 지수(서하준 역)가 12일 수능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을 위해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발칙하게 고고’는 신나는 음악과 동작들로 보는 이들을 기분 좋게 만드는 치어리딩을 소재로 희망찬 메시지를 담고 있는 유쾌발랄 청춘학원물. 이에 주연 배우 5인방이 한 글자 한 글자 써내려간 응원 문구는 밝은 긍정의 에너지를 고스란히 담고 있다.

특히 긍정의 아이콘 강연두 역의 정은지는 “곧 다가올 수능! 얼마나 떨릴까요. 하지만 너무 긴장하지 마시고 충분히 잘 지나갈거에요. 믿어요! 힘내세요! 아자!”라며 애정이 담긴 친필 메시지를 남겼다.

또한 ‘발칙하게 고고’의 훈남 3인방 이원근, 차학연, 지수도 “올해 수능, 대박을 기원합니다!”,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 있길!”, “행운이 함께할 겁니다! 파이팅!”이라고 우렁찬 파이팅 구호를 외치며 사기를 북돋았다. 여기에 채수빈 역시 “올해 수능 대박나세요. 늘 응원합니다”라며 주먹을 불끈 쥔 채 힘을 더했다.



이들의 센스만점 수능 응원 메시지는 수험생들의 파이팅 게이지를 상승시키며 앞으로 남은 드라마의 전개에도 더욱 기대를 싣고 있다.

한편 `발칙하게 고고` 꽃고딩들은 모습은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 10시에 만나볼 수 있다.

eu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태임-클라라-이채영, 86년생 섹시스타 비키니 몸매보니
ㆍ예원, 블랙 시스루 위 드러난 아찔 가슴골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응답하라 1988` 이미연 남편은 박보검? 결정적 힌트보니 `헉`
ㆍ이태임, 거침없는 19금 발언 "리드하는 남자 내 취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