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연속 영업 손실 종목? 내 투자자금 효율적인 활용 방법은?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코스닥시장에 상장된 제넥신, 이수앱지스, 바이오니아, 레고켐바이오, 나이벡, 크리스탈, 인포피아, 아미노로직스, 보타바이오, 오스코텍 등 10개사는 지난해까지 3년 연속 영업손실을 기록했다. 이 가운데 제넥신, 인포피아, 보타바이오를 제외한 나머지 7개사는 올 상반기까지 영업손실이 이어지고 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0%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0%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한다.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상보, 한국전자홀딩스, 동진쎄미켐, 솔본, 동양2우B, 넥센타이어, 스카이라이프, 시공테크, S-Oil, 제일약품, 디피씨, JYP Ent., 오스템, 웅진, 유니퀘스트, 보타바이오, 파마리서치프로덕트, 무림페이퍼, 노루페인트, 에이모션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연 3.0%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