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중소·중견기업의 평생 금융파트너"

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은 지난 10일, 여의도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중소·중견기업 CEO를 초청해 `KB 창조 리더스포럼 2015`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포럼은 `미래가치를 여는 혜안의 리더십`이란 주제로 창조경제의 주역인 중소·중견기업 CEO의 경영전략 수립을 지원하기 위해 진행됐으며, 최우수 중소·중견기업의 CEO 및 배우자, 업무협약기관 등 300여명이 참석했습니다.



개막식에서는 김석동 지평인문사회연구소 대표(前 금융위원장)의 `대한민국 경제의 미래를 여는 열쇠`란 주제의 기조연설과 정갑영 연세대학교 총장의 `신뢰와 창조의 리더십`을 주제로 특별강연이 진행됐습니다.

이어서, `혁신기업의 성공 DNA`라는 주제로 진행된 CEO 경영토론에서는 장희영 한양대학교 교수가 진행자로 나섰고, 유필화 성균관대 경영전문대학원 교수, 김연희 보스턴컨설팅그룹 아시아유통부문 대표, 김경훈 한국트렌드연구소 소장이 패널로 참여했습니다.

경영토론과 동시에 진행된 배우자 과정에서는 허성도 교수가 인문학을 강의했습니다.



KB금융그룹 윤종규 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대한민국 경제의 미래를 열어가는 우리 중소·중견기업들의 땀과 노력이 커다란 결실을 맺고,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해가는 과정에 앞으로도 KB는 함께 하고 응원하는 든든한 후원자가 될 것”이라고 다짐했습니다.

한편, 윤종규 은행장은 지난 해 11월 취임 이후 `국민의 평생 금융파트너`라는 고객중심의 경영철학을 선포하고, 중소기업금융분야의 영업력강화를 위해 중소기업지원그룹을 신설했습니다.

앞으로도 KB국민은행은 중소기업, 중견기업, 나아가 글로벌 기업까지 기업의 성장단계에 맞는 종합금융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입니다.


조연기자 ycho@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혜화역 4호선 고장 벌써 몇 번째? "산소부족, 탈출하고 싶다" 불만 폭주
ㆍ박상민 "母 아플때 전 아내 실체 드러나…애초에 나와 살 마음없어" 충격 고백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크리스탈 제시카, ‘갑자기 치마를 확 벗어 던지더니..몸매가 적나라게’
ㆍ야노시호, 란제리 화보 `파격 노출`…시스루 사이 압도적인 볼륨감 `아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