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가누다 자선음악회, 최혜선의 팬플룻 선율

[손화민 기자]`소지섭 베개`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기능성 베개 시장의 리딩 브랜드인 `가누다`의 오너사 (주)티앤아이가 어르신들과 함께 하는 자선 음악회 및 가누다 베개 증정식을 열었다.

12일 오후 2시30분 서울 관악구 동명노인복지센터에서 자선 음악회 및 가누다 베개 증정식이 진행됐다."박수를 많이 쳐야 베개를 받는다"는 사회자의 익살스러운 진행으로 열린 행사에서는 연주자 최혜선의 팬플룻과 권택락의 색소폰, 이경주의 하모니카 곡조가 울려 퍼져 어르신들의 갈채를 받았다.

`소양강 처녀`, `동백아가씨`, `외로운 양치기` 등 어르신들이 친숙한 노래가 연주되자 따라 부르는 목소리가 점점 더 커지며 센터를 달궜다.

음악단의 연주 뒤에는 어르신들의 장기 자랑도 펼쳐졌다. 오랜만에 무대에 서서 노래를 부르는 어르신들의 실력에 동료들의 따뜻한 박수가 쏟아졌다.이날 동명노인복지센터 김병한 원장은 "어르신들을 위해 기능성 베개를 기꺼이 증정해 준 티앤아이에 깊은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이에 (주)티앤아이 가누다 부설 연구소 이창선 차장은 "어르신들의 수면과 건강 개선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더 큰 보답으로 인사드려야 함이 마땅하지만 작은 정성에도 크게 기뻐해 주신 어르신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배우 소지섭을 모델로 발탁해 잘 알려져 있는 기능성 베개 `가누다`는 물리치료 요법이 적용돼 베고 자는 동안 자연스럽게 숙면을 유도함과 동시에 자세 교정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blu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정형돈, 모든 방송활동 잠정 중단 "불안장애 심각"(공식입장)
ㆍ에이즈 감염 할리우드 톱스타는 누구?…여배우들 `충격`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프리미어12 중계] 한국, 베네수엘라에 5점차로 앞서
ㆍ지진경 첼리스트, 수년간 우울증 앓아…40m 절벽서 추락사 `충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