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적 개선 종목, 저가 매수 기회라면 내 투자자금 400% 활용 방안은?

테러 위협이 여전한 탓에 변동성 장세는 당분간 이어질 전망이다. 여의도 증권가 일각에선 이번 변동성 확대 장세를 실적 개선 종목에 대한 저가 매수 기회로 삼아야 한다고 조언하고 있다. 테러 불확실성이 해소되면 실적이 뒷받침되는 종목을 중심으로 지수의 되돌림 현상이 빠르게 나타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3분기 실적이 예상보다 양호한 결과를 발표하면서 4분기 실적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는 분석이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0%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0%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NH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현대에이치씨엔, 라이온켐텍, 케어젠, 기아차, 수출포장, 경동나비엔, 한온시스템, 바텍, 대우인터내셔널, 농우바이오, 에스피지, KH바텍, LG전자우, 롯데하이마트, LIG넥스원, 한솔제지, 하이트진로, 넥센타이어, 코오롱글로벌, 신세계 등이 있다.- 연 3.0%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