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김이나 남편 조영수, 과장과 대리의 사내연애…`결혼골인`

해피투게더 김이나

`해피투게더` 김이나 남편 조영수, 과장과 대리의 사내연애…`결혼골인`

`해피투게더` 작사가 김이나가 솔직한 입담으로 화제의 인물에 오른 가운데 남편과의 러브스토리가 눈길을 끌고 있다.

김이나는 과거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출연했다.



당시 DJ 김신영은 "남편분도 이쪽 일을 하고 계시다고 들었다"고 운을 뗐고, 이에 김이나는 "남편은 미스틱 89에서 프로듀서로 일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김이나는 "자꾸 로엔엔터테인먼트 사장이라고 하는데 남편은 연애를 시작할 때는 전혀 이쪽 일을 하는 사람이 아니었다. 일반 직장에서 과장과 대리로 만났다"고 해명했다.

그는 또한 "로엔 사장이랑 결혼해서 작사가가 됐다고 하는데 아니다. 결혼 후 한참 뒤에 남편이 음반 일을 하게 된 거다"라고 털어놨다.



한편 지난 19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 김이나가 출연해 저작권료 수입을 언급했다.



김이나는 2015년 한국음악저작권협회(KOMCA)에서 2만여 명의 음저협 등록 회원 중 저작권료 수입 1위인 작사가에게 수여한 KOMCA 대중 작사 부문 대상을 받았다.



현재는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을 찾아서`에 고정출연 중이다.









`해피투게더` 김이나 남편 조영수, 과장과 대리의 사내연애…`결혼골인`


채선아기자 clsrn833@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영화배우 김혜정 교통사고로 사망, 택시에 치여 현장서 死…
ㆍ[한국 일본 야구] 오재원 연봉 `대박`…역대 최고 인상액 `오타니 쇼헤이와 차이는?`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한국 일본] 야구 일본반응 "오타니 쇼헤이만 완벽하면 뭐해" 패배 `충격`
ㆍ신세계그룹, 세무조사 마무리…탈세로 추징금 800억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