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대한민국 기업 경영대상] 지속가능 부문 : ㈜매니아컨설팅그룹

젊고 참신한 인재와 아이디어로 고객 만족, 기업 가치 향상

(주)매니아컨설팅그룹(대표 김봉주, http://maniagroup.co.kr)은 획일화되고 상업화된 마케팅 시장에 참신한 젊은 인재를 통한 맞춤형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광고대행사다. 기본적인 홈페이지 제작에서부터 키워드광고, 블로그 및 카페 마케팅, 모바일, SNS마케팅까지 다양한 영역에서 뛰어난 성과를 나타내며 지속적으로 기업 가치를 향상시키고 있다.최근에는 트렌드에 맞춰 모바일을 활용한 광고 수익 모델개발에 집중해 연구 개발 전담부서를 구성함으로써 높은 마케팅 효과로 주고객인 광고주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

‘무한한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의 내일을 함께 열어가며 고객 곁에 든든하게 서 있겠다’라는 의미의 고잉 투게더(Going Together)라는 경영 비전을 실천하는 ㈜매니아컨설팅그룹은 고객 중심 서비스 실천과 다양한 행사 주관 및 수상경력을 자랑하며 꾸준한 매출 상승을 이루고 있다.

또 (주)매니아컨설팅그룹은 직원들의 업무 향상을 위해 다양한 복지제도를 시행해 업계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한달에 한번 출근을 2시간 늦게 할 수 있는 2Hours, 수요일 점심시간이 낮 12시~오후 2시인 프리런치데이를 시행하고 있다.이와함께 기존 오전 9시30분까지로 정해져있던 출근시간을 9시30분에서 10시까지만 출근하면 정상출근이 되는 자유출근제를 시행해 직원들의 복지 향상은 물론 업무 효율을 높이는데 긍정적인 효과를 낳고 있다.

㈜매니아컨설팅그룹은 최근 벤처기업인증부터 이노비즈(INNO-BIZ) 증까지 획득한 체험단 사이트 리뷰매니아(http://reviewmania.co.kr)를 필두로 디자인/소프트웨어 자문 개발 공급을 제공하는 디자인매니아(http://designmania.co.kr), 바이럴마케팅을 제공하는 블로그매니아(http://www.blogmania.co.kr), 다양한 온,오프라인 광고서비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이벤트매니아(http://eventmania.co.kr) 등 다양한 서비스 제공을 통해 종합광고대행사로 발돋움 하고 있다.

최근에는 BTL광고뿐 아니라 기업영상제작, 영상마케팅, 대관사업 등 디지털마케팅 영역까지 확장해나가고 있다.김봉주 대표는 “광고회사 특성상 창의성과 다양성이 무엇보다 중요하기 때문에 직원들이 보다 자유롭게 일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배려하고 있다”며 “젊고 참신한 인재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우리 기업 가치를 향상시키는 소중한 자산”이라고 밝혔다.
2015 대한민국 기업 경영 대상 시상식에서 지속가능 부문 대상을 수상한 ㈜매니아컨설팅그룹 김봉주 대표(오른쪽)와 한경닷컴 황재활 사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