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 순매도세에 기관 순매수세로 맞불, 내 투자자금 400% 활용 방안은?

12월 미국 기준금리 인상 가능성 확대로 달러 강세가 예상되면서 외국인이 나흘째 순매도세를 이어가고 있다. 파리 테러와 터키의 러시아 군용기 격추 등으로 지정학적 리스크가 부각된 점도 위험자산 기피심리를 자극했다.
어제도 외국인이 코스피 시장에서 한국 주식을 2000억원 넘게 팔아치우며 지수 하락을 이끌었지만 연기금을 중심으로 하는 기관의 순매수세가 유입되면서 낙폭을 일부 줄이고 있는 실정이다.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NH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대원강업, 중앙에너비스, 조선내화, 대동공업, 가온전선, 한양이엔지, AST젯텍, 두산인프라코어, 한화, 원익IPS, 비트컴퓨터, 에프티이앤이, 삼성생명, 제이콘텐트리, 풍산, 삼기오토모티브, GS리테일, 서한, 제일기획, SK이노베이션 등이 있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