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이예은 기자]CJ제일제당의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쁘띠첼이 올 겨울 ‘스윗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펼치며 이색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스윗 크리스마스 캠페인은 경기 불황, 취업난 등의 이유로 연말 분위기를 느낄 새 없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따뜻하고 부드럽게 녹이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12월 한달 간 소비자들의 사연을 응모 받아 도시 곳곳에 ‘크림쇼콜라 트리’를 깜짝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크림쇼콜라 트리’는 쁘띠첼의 신제품인 떠먹는 생초콜릿 디저트 ‘크림쇼콜라’로 장식된 대형 트리로, 크림쇼콜라 트리를 설치해 달콤한 연말 분위기를 연출 하고 싶은 곳을 찾아 사연과 함께 쁘띠첼 페이스북에 응모하면 됩니다.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없었던 삭막한 사무실과 거리 등을 자유롭게 찾아 응모하면 됩니다. 사연과 함께 이벤트 응모는 12월 1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며, 최종 선정된 10여 곳에는 12월 중 쁘띠첼 크림쇼콜라 팀이 직접 찾아가 게릴라성으로 ‘크림쇼콜라 트리’를 설치하고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연출할 예정입니다.

LG생명과학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튠(re:tune)이 구강 항균과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프로폴리스와 면역력 증강에 도움 되는 아연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리튠 프로폴리스앤아연’을 출시했습니다. 새롭게 선보인 ‘리튠 프로폴리스앤아연’은 청정 국가 호주산 원료에서 엄선한 우수한 품질의 프로폴리스를 식품의약품안전처 고시 기준 최대 함량인 17mg 함유했으며, 프로폴리스는 꿀벌이 나무의 수액, 꽃의 암수술에서 모은 화분과 꿀벌의 타액을 이용해 만든 항산화 물질로 항균 작용을 하는 플라보노이드 성분을 함유해 구강 내 항균 작용을 돕습니다. 리튠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2월 한 달간 프로폴리스앤아연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하며, 리튠 공식 온라인몰에서 참여가 가능합니다.



배상면주가 신제품 라이스라거 R4 모델인 김희정이 출연하는 ‘라이스라거 R4’ TV 광고가 1일부터 방영됩니다. 배우 김희정은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서 다양한 매력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아역출신 배우로, 지난달 배상면주가 신제품 R4의 모델로 발탁돼 광고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라이스라거 R4’는 쌀과 홉으로 만든 새로운 스타일의 술로, 맥주가 놓친 맛을 라이스(Rice) 즉, 쌀을 사용해 그 맛과 향을 극대화했으며, 기존 맥주보다 2배 더 많은 홉을 사용해 아로마향이 풍성하고, 목넘김이 부드럽고 섬세하다고 합니다. 광고는 매혹적인 눈빛과 섹시한 표정의 김희정이 상대 배우와 쌀보리 게임을 하다가 결국 쌀은 잡고, 보리는 버린다는 콘셉트로, 라이스라거 R4 특징을 직관적으로 표현해 냈습니다.

프리미엄 캡슐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는 올 해 마지막 한정판 베리에이션 커피 3종을 선보이며 ‘리미티드 에디션 베리에이션 3슬리브팩’을 한정 수량 판매합니다. 연말 한정판 베리에이션 커피 3종은 네스프레소의 커피 전문가들이 다크 초콜릿, 바닐라, 달콤한 아몬드, 스파이시한 진저향 등을 정교하게 조합해 탄생시킨 커피로, 겨울의 따뜻한 레시피와 가장 잘 어울리는 커피들로 구성된 ‘리미티드 에디션 기프트 12슬리브팩’도 한정으로 선보이고 있습니다. 두 가지 슬리브팩 모두 레시피 브로셔가 포함되어 있어 선물하기 좋다고 하네요. 커피 머신도 12월 31일까지 머신 종류에 따라 최대 8만원까지 할인된다고 합니다.

아모제푸드에서 운영하는 유러피안 패밀리 뷔페 ‘엘레나키친’이 겨울 시즌 한정 ‘윈터 스페셜’ 메뉴를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내년 1월 31일까지 ‘윈터 스페셜’ 메뉴로 선보이는 ‘더치 베이비 씨푸드 플레이트’는 스타 셰프 ‘에드워드 권’의 특제 레시피를 토대로 만든 것으로, 독일식 팬케이크인 ‘더치 베이비(Dutch Baby)에 고소한 맛이 일품인 관자 그라탕과 매콤달콤한 칠리새우를 함께 구성해 여럿 명이 나눠 먹기 좋은 요리라고 합니다. 메뉴 출시를 기념해 ‘더치 베이비 씨푸드 플레이트’와 함께 성인 2인 샐러드 바를 묶은 세트 메뉴를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며, 이용 고객에게는 ‘2016년 아모제푸드 20주년 캘린더’도 선착순으로 증정합니다. 홈페이지에선 신 메뉴 소문내기 이벤트도 내년 1월 3일까지 진행합니다.



프리미엄 증류주 화요가 12월 1일 오픈하는 세계적인 스타셰프 쥬디주의 레스토랑 ‘진주’ 홍콩지점을 통해 홍콩 내 유통망을 확대합니다. 쥬디 주는 한국계 최초의 여성 스타셰프로 영국의 인기 프로그램 ‘아이언 셰프’ 를 통해 명성을 알리기 시작, 올 초 런던에 ‘진주’를 오픈한데 이어 홍콩까지 진출하기에 이르렀습니다. 이로서 화요는 올 초 홍콩의 최고급 호텔인 포시즌에 자리한 미슐랭 3스타를 획득한 ‘룽킨힌’에 이어, 두 번째로 홍콩 내 세계적 명성의 레스토랑에 화요를 공급하게 됐습니다. 룽킨힌은 딤섬으로 유명해 일 년 동안 예약이 꽉 찰 정도이며, 이 곳에서 화요의 수요가 점차 늘고 있는 추세라고 합니다.

yeeuney@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싸이 아내, 재벌가 딸? 재력 `입이 쩍`…사진보니 `외모 대박`
ㆍ`오마이비너스` 소지섭, `헉` 소리나는 출연료 보니…역시 톱배우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전현무, 양정원과 열애? 유출된 사진보니 `궁디팡팡 70일째`
ㆍ로이킴, ‘운전하는 남친’ 동영상 조회수 150만 돌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