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대-프롬바이오 2015 아시아건강캠페인 '어린이가 건강해야 미래가 건강하다'

프롬바이오㈜ (대표이사 심태진)와 경희대학교 한약학과의 'Frombio Asia Health Campaign' 프로젝트가 성공리에 치뤄졌다.

지난 11월 26일부터 12월 1일까지 6박7일간 일정으로 필리핀 마닐라에서 진행된 프롬바이오 아시아건강캠페인 어린이편 '어린이가 건강해야 미래가 건강하다'는 경희대학교 한약학과가 주최하고 프롬바이오가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프롬바이오를 비롯한 스텝들은 필리핀의 주요 인사들과 아시아 약업계 전문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필리핀내 제약환경 탐방, 현지인 대상 건강강좌개최, 지역생필품 지급 봉사, 그리고 메인 행사인 거리의 아이들과 함께 어린이가 건강해야 미래가 건강하다는 슬로건 아래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줬다.

신범영 경희대학교 한약학과 겸임교수는 “이번 프로젝트는 아시아건강캠페인의 첫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행사였다. 메인 후원사로 참석한 프롬바이오등 사회에 환원할 줄 아는 기업들이 아이들을 위해 함께 땀흘리며 노력해줘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전했다.

대한민국의 건강을 책임지는 프롬바이오의 심태진 대표는 "이번 필리핀 아시아 건강 캠페인을 시작으로 꾸준하고 다양한 활동으로 사람들의 건강을 책임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한편 이번 '프롬바이오 아시아건강캠페인'은 경희대학교 한약학과 가 주최하고 닥터스매거진과 투어파이브가 주관했으며 프롬바이오, 자향미한의원, 휴템, 라뻬니, 약사와건강, 창소다 등이 후원했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