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업계, 새로운 얼굴과 함께 `2016년 붉은 원숭이해 활짝`

화장품업계가 새로운 얼굴과 함께 2016년 붉은 원숭이해 포문을 열었다.비오템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여성상인 `헤도니스트(Hedonist)`를 대표하는 얼굴로 톱 모델 장윤주를 전격 발탁했다고 5일 밝혔다.헤도니스트는 비오템이 제시하는 21세기 여성의 새로운 정의로 열정적이고 도전적이며 건강하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충만한 삶을 추구하는 여성을 의미한다.비오템 관계자는 "장윤주의 라이프 스타일이 헤도니스트를 대표하기에 적합하다는 판단에 그녀를 모델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독보적인 스타일 아이콘으로 모델 업계에서 최정상의 자리를 지키고 있으며 싱어송라이터, 작가, DJ, MC, 배우 등 다양한 분야에 끊임없이 도전해왔다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장윤주는 또한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혼 일상을 공유하는 등 일에 대한 열정과 여유로운 삶의 조화를 통해 충만한 삶을 추구하는 모습을 선보인 바 있다.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은 배우 윤소희를 전속 모델로 전격 발탁됐다. 윤소희는 최근 진행된 아모스프로페셔널 `헤어 인 트렌드` 행사 참석을 시작으로 브랜드 모델로서 활발한 활동에 나섰다.아모스프로페셔널 관계자는 "윤소희는 지적이고 우아한 모습 이외에도 트렌드 화보에서 보여준 파격적이고 강렬한 스타일까지 모두 소화하는 폭넓은 가능성을 가진 배우"라며 "다양한 이미지 변신이 가능한 배우로서 트렌드를 선도하는 프로페셔널 브랜드의 콘셉트와도 잘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베네피트는 지난해 말 배우 정유미를 뮤즈로 선정했다. "즐겁고 유쾌한 DNA의 베네피트와 정유미가 만나 더욱 건강하고 사랑스러운 에너지를 발산할 것 같다"는 것이 홍보팀이 밝힌 모델 선정 이유다.정유미는 베네피트 시그니처 아이템 차차틴트 화보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베네피트 모델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코랄 틴트의 대명사로 불리는 차차틴트는 출시 후 5년 연속 베네피트 내 판매 1위를 기록한 아이템이다. 유사품은 흉내 낼 수 없는 특유의 체리 망고 빛 컬러로 원조 코랄 틴트의 명성을 이어오고 있다.클레어스코리아는 대세 여배우 박보영을 마유크림 브랜드 `게리쏭9컴플렉스`와 화이트닝 브랜드 `클라우드9`의 중국 및 국내 모델로 발탁했다.클레어스코리아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와 함께 대한민국 대표 동안 여배우로 꼽히는 박보영을 모델로 기용,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국내 및 중국 K-뷰티 시장에서 적극적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회사 관계자는 "러블리하고 상큼한 이미지의 모델 박보영을 통해 `게리쏭9컴플렉스`과 `클라우드9`의 소비 연령층을 20대 초반까지 확장할 예정"이라며 "게리쏭9컴플렉스의 새로운 뮤즈 박보영을 통해 앞으로 게리쏭 마유크림이 전세대에 걸쳐 오랫동안 사랑 받는 라이프 뷰티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염보라기자 bora@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빅뱅 승리 측 “‘20억 사기’ 여가수 공동 대응할 것” [공식입장]
ㆍ우체국 알뜰폰 `인기 폭발`…월 3만9천원에 음성 문자 데이터 무제한 `대박`
ㆍ‘자격정지 10년’ 사재혁, “오해풀려다 우발적으로 때렸다”…황우만 입장은?
ㆍ우체국 알뜰폰, ‘제로 요금제’ 출시 첫날 8000명 가입…반응 후끈
ㆍ치주염, 구취 막아주는 `이것` 불티 판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