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 ‘우리집 꿀단지’ OST ‘달빛에 별처럼’ 6일 음원 공개

가수 디아(DIA)가 감성의 발라드곡을 공개한다.감성적이면서도 뛰어난 가창력을 겸비한 보컬리스트로 사랑을 받고 있는 디아는 KBS1 일일드라마 ‘우리집 꿀단지’ OST ‘달빛에 별처럼’을 6일 정오 발표한다.‘응답하라 1994’ OST ‘날 위한 이별’로 공전의 히트를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디아의 색깔이 듬뿍 담긴 슬로우 템포 R&B 곡 ‘달빛에 별처럼’으로 청아하고 달콤한 목소리를 선보인다. 이 곡은 여러 편의 OST를 통해 활약을 펼치고 있는 작곡가 기호와 작사가 겸 프로듀서 강우경이 합작해 만들어낸 스윗 R&B 곡으로 디아만이 들려줄 수 있는 절제미와 디테일한 표현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웰메이드 발라드곡으로 인기가 예상된다.‘그댄 모르겠죠 요즘 내 마음을 / 점점 커져가는 그대 존재를 … 사랑이란 말 It`s you’라는 가사처럼 사랑의 감정이 싹튼 극중 주인공의 심경을 그려낸 러브 테마곡으로 등장해 극전 전개에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서울예술대학 실용음악과 출신의 디아는 2009년 싱글 ‘0carat’으로 데뷔, 2013년 ‘응답하라 1994’ OST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지난해에는 ‘어머님은 내 며느리’ OST ‘울어볼 가슴이 없어’로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렸다.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신곡 ‘달빛에 별처럼’은 겨울 추위를 녹이는 듯한 따뜻하고 달콤한 디아의 목소리로 주인공의 설렘을 그리는 노래다”며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중인 ‘우리집 꿀단지’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을 것이다”고 밝혔다.학자금 대출과 최저 시급 알바 끝에 사회에 떠밀리듯 나온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린 ‘우리집 꿀단지’는 23%에 육박하는 드라마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인기 순항중이다.KBS1 일일드라마 ‘우리집 꿀단지’ OST Part.6 디아의 ‘달빛에 별처럼’은 6일 정오 국내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카드뉴스] 애플·구글 누른 안경회사의 비결
ㆍ우체국 알뜰폰 `인기 폭발`…월 3만9천원에 음성 문자 데이터 무제한 `대박`
ㆍ‘자격정지 10년’ 사재혁, “오해풀려다 우발적으로 때렸다”…황우만 입장은?
ㆍ우체국 알뜰폰, ‘제로 요금제’ 출시 첫날 8000명 가입…반응 후끈
ㆍ치주염, 구취 막아주는 `이것` 불티 판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