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판교테크노밸리 스타트업 ㈜클레비, 슈퍼멘토에게 배우는 '마케팅코스' 오픈

경기 성남 판교테크노밸리에 있는 에듀테크 스타트업 ㈜클레비는 1월 '슈퍼 멘토에 배우는 시리즈 1탄'으로 대한민국 최고 크리에이터 김홍탁 더플레이그라운드 CCO(Chief Creative Officer)의 마케팅 코스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김 CCO는 칸, 런던 광고제, 뉴욕 페스티벌 등 세계적인 광고제에서 수십 차례 수상하는 등 광고계의 손꼽히는 리더이자 광고계의 대부로 불린다. 클레비는 7주에 걸쳐 사회 초년생과 현업 직장인, 스타트업 종사자에게 김 CCO의 마케팅 노하우를 전수한다.

프로그램은 라이브 강의와 미션 과제, 소셜 피드백, 오프라인 멘토링 워크샵 등으로 진행한다. 모든 수강생에게 수료증을 전달하고, 우수 수강자는 김 CCO와 만찬도 한다.

수강 신청은 클레비(https://www.clebee.net/courses/24•문의 02-6049-4991)로 오는 2월14일까지 온라인으로 하면 된다. 오는 13일 이전에 수강하면 얼리버드 할인 20%가 적용된다. 코스 기간 오는 27일부터 3월23일까지이다. ㈜클레비의 쌍방향 교육 서비스 플랫폼인 클레비는 배우고 > 올리고 > 피드백 3단계 프로세스로 배우는 신개념 교육 프로그램이다.

㈜클레비는 네오위즈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 네오플라이 5기로 참여해 네오플라이의 투자를 받았으며 지금은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8층에 입주해 있다.

윤미선 ㈜클레비 대표는 "클레비는 멘토의 집중 관리로 이용자 누구나 중도 포기 없이 성장할 수 있다"며 "주입식 온라인 교육에서 벗어나 전문 멘토의 노하우를 실전에서 곧바로 활용할 수 있는 신개념 플랫폼 클레비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성남=윤상연 기자 syyoon1111@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