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S, 드디어 베일 벗었다…새로운 앨범 공개 “역시 V.O.S”

보컬그룹 V.O.S가 새로운 앨범을 공개했다.14일 자정 V.O.S의 2016 첫 번째 미니앨범 ‘RE:Union, The Real’이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이번 V.O.S의 앨범은 6년 만에 3명의 완전체 멤버가 다시 모여 발매한 앨범으로, 공개되기 전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아왔다. 6년 만의 세 명의 목소리가 담긴 신곡을 듣는 다는 점에서 아주 의미 있는 앨범이기도 하다. V.O.S의 앨범은 공개되자마자 특유의 감성과 하모니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V.O.S의 이번앨범은 더블타이틀인 ‘그날’과 ‘그 사람이 너니까’를 포함하여 총 5곡이 수록됐다.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그 사람이 너니까’는 삶의 지치고 상처받은 모든 이들에게 힘이 되고 희망이 될 수 있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많은 사람들이 쉽게 기억하고 따라할 수 있는 노래이다. 한편, ‘그 날’은 우여곡절 끝에 다시 만난 멤버들의 심정과 마음을 담은 가사로 그들의 애절함과 깊은 소울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이 두 곡 모두 서로 다른 매력으로 듣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다시 돌아온 ‘완전체’이자 ‘레전드’의 귀환. 더욱 쌀쌀해진 날씨에 V.O.S의 신곡들은 많은 이들의 마음을 녹여줄 것으로 예상된다.한편, V.O.S는 14일 자정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으며 오는 18일 오프라인 앨범발매를 앞두고 있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윤정 母 육흥복씨 또 폭로전…"엄마가 없으졌으면 좋겠다"(녹취록 전문)
ㆍ‘라디오스타’ 하니, 남친 XIA 김준수 과감 언급 “그렇게 밝은 사람 처음”
ㆍ서울대 출신이 개발한 "하루 30분 영어" 화제!
ㆍ야광 돼지고기 캄캄한 어둠 속에서 `대낮처럼?`...어디에서 왔을까
ㆍ살얼음판 욕실, 1초만에 후끈 `이게 말이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