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문석, 선데이토즈로 10.1% 수익률 '전체 1위'

대박천국 '투자월드컵' 2R
한국경제TV 간판 프로그램인 ‘개미들이 행복한 세상-대박천국’의 종목배틀 ‘투자월드컵’이 지난 11일부터 2016년 1회 대회 2라운드를 시작했다. 총 3주간 펼쳐지는 최전선 종목배틀 ‘투자월드컵’은 매주 일요일에 파트너들이 시가총액 1000억원 이상의 종목을 제시하고, 수익률은 매주 월요일 시가 대비 금요일 종가를 기준으로 한 주간의 수익을 계산한다. 2인1조 토너먼트로 진행하는 ‘투자월드컵’에는 김문석, 김우신, 권정호 등 와우넷 대표 파트너 12명이 A, B 두 그룹, 총 6조로 나뉘어 수익률 경쟁을 펼쳤다. 1라운드에서 탈락한 파트너들은 패자부활전을 거쳐 수익률 상위 단 한 명에게만 3라운드 진출권이 주어졌다.

지난주 금요일 종가 기준, 전체 1위는 패자부활전 그룹에서 나왔다. 1위는 2라운드 초반부터 1위 자리를 놓치지 않은 김문석 파트너로 ‘선데이토즈’를 선정해 10.1%의 수익률을 기록했다. 김문석 파트너는 패자부활전에서 구제돼 결승라운드에 진출했다. 2위는 박영호 파트너로 ‘카카오’를 제시해 3.4%의 수익률을 기록했다.1주일씩 예선과 준결승 그리고 결승으로 총 3주간 열리는 ‘투자월드컵’은 한 주 조별 수익률 상위자가 다음 라운드에 진출한다. 조별 패배자는 매주 패자부활전을 통해 1인이 다음 라운드에 진출할 수 있다. 최종 우승자는 반기 왕중왕전 진출권을 획득한다.

2016년 ‘실전투자 와우스탁킹’ 1월 대회는 15일 종가 기준으로 임종혁 파트너가 9.9%의 계좌 수익률로 1위를 차지했다. 2위는 권정호 파트너(8.6%)였고, 3위는 이경락 파트너(8.4%)였다.

‘실전투자 와우스탁킹’은 2016년 1월1일부터 1억원의 투자금으로 모의계좌 운영을 시작해 중간 리셋 없이 현재까지의 계좌 수익률을 가지고 파트너 순위를 집계한다.

‘개미들이 행복한 세상-대박천국’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밤 9시30분부터 한국경제TV를 통해 생방송으로 만날 수 있다. 와우넷 파트너들의 생생한 종목정보 및 수익률은 대박천국 홈페이지와 와우넷(www.wowne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