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F보고서 신흥국 시장 순유출 예상…단기간내 내 투자자금 4배까지 운영하는 효과적 방법?

중국 침체가 가속화되거나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연준)이 적극적으로 기준금리를 인상할 경우 신흥국 통화 약세가 더욱 가속화 되고 금융시장 환경이 더욱 어려워 질 것이라고 IMF는 예상했다. IIF는 보고서에는 신흥국 시장의 성장 둔화가 투자자들의 위험 회피 심리를 자극해 올해 4450억달러(약 540조원)의 순유출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했다.
헝 트란 IIF 수석 매니징 디렉터는 “덜 성숙된 신흥국 시장이 경제성장 전망을 어둡게 하고 시장 변동성이 올해 들어 커진 것도 투자자들에게 부담스럽다”며 “특히 신흥국 경제 펀더멘털이 양호하지 못해 시장 변동성이 더 커질 수 있다”고 말했다.한편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삼기오토모티브, KMH, 아나패스, 코프라, 레고켐바이오, 싸이맥스, 종근당, 파티게임즈, 아이쓰리시스템, 동화약품, KR모터스, 경방, 삼양홀딩스, 하이트진로2우B, 유한양행, 하이트진로홀딩스우, 두산우, 대림산업우, 유유제약, 삼천당제약 등의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 hankyung.cap114.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