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부양' 나선 중국, 효과는 어떨까? 개인의 수익실현 전략은

중국이 대규모 유동성 공급을 통한 경기부양에 나서기로 했다. 중국 인민은행은 역레포(역환매조건부약정)을 통해 약 73조원에 달하는 자금을 풀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같은 대규모 유동성 공급은 3년 만에 처음이라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다만 이러한 대대적 유동성 공급이 증시 부양에 얼마나 영향을 미칠지는 미지수다. 확실한 부양을 위해서는 지급준비율 인하 등 보다 강력한 조치가 필요하다는 주장도 제기되고 있는 상황이다.국내 증시가 중국의 영향을 많이 받고 있다는 점을 감안한다면 섣불리 나서기보다는 중국 증시 상황을 주시하며 대외 변수의 영향을 상대적으로 덜 받는 업종 위주로 차분히 대응하는 것이 수익률 보전에 유리할 것으로 판단된다.

만약 투자금 부족으로 고민 중이거나 미수/신용 상환 시기를 앞두고 자금마련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스탁론을 활용, 위기를 극복하는 것을 고려할만하다.
스탁론은 자기자본의 최대 4배까지 활용이 가능하며 매입한 종목의 주가가 상승할 경우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해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주요할 레버리지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또한 낮은 담보비율로 인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미수/신용을 간단히 대환할 수 있어 반대매매 위기가 오더라도 오랜 기간 종목을 보유하며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유용하다는 평가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연 2.6% 최저금리 연계신용 상품 출시

<한경닷컴하이스탁론>에서 연 2.6%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이용 금리도 연 2.6%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한진해운, 퍼스텍, 일경산업개발, 에프티이앤이, 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 팬오션, 중앙오션, 골든브릿지증권, 현대산업, 상아프론테크 등이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온라인 대표 경제신문인 한경닷컴이 대한민국 대표 스탁론 하이스탁론과 손잡고 투자자들의 주식자금 고민 해결에 나섰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주식매입자금대출은 물론 주식담보대출, 주식 미수/신용 상환대출 등 연계신용 투자 분야에서 다양한 상품군을 갖추고 있다.

•연 2.6% 업계 최저금리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연장수수료 無※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