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 폭락으로 금값 최고치 경신…내 종목 반대매매 없이 투자금 여유롭게 이어가려면?

증시 폭락으로 안전자산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면서 금값도 2달만에 최고치를 경신했다. 26일 싱가폴 시간으로 오후 2시 49분 기준 금 즉시 인도분 가격은 온스당 1115.08달러를 기록했다. 작년 11월 3일 이후 최고 수준이다.
헬렌 라우 아거노트증권 애널리스트는 "주식시장 리스크로 인해 안전자산 수요가 늘었다"면서 "금 수요 증가는 금 상장지수펀드(ETF)를 끌어올릴 것"이라고 말했다. 조지 게로 RBC캐피털마켓 부사장은 향후 몇 년 안에 금값이 1400달러까지 치솟을 것으로 내다봤다.CA 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 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NH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CA 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61-4 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SH에너지화학, 코리아나, 엠게임, 코리아나, 에스디시스템, 에스코넥, JW홀딩스, 아모텍, 삼양통상, 윌비스, 아이크래프트, 대화제약, 하이소닉, 현대약품, 한올바이오파마, 셀트리온, 코콤, 에쓰씨엔지니어링, 해성산업, CJ프레시웨이 등이 있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 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