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내달 2월, 2016국제캠핑페어 나스켐과 함께 캠핑시장 활성화

새해를 맞아 캠핑을 즐기는 ‘캠퍼’들이 올 한해의 캠핑 트렌드와 새롭게 출시된 캠핑용품 정보를 검색하기에 손놀림이 바빠지고 있다.

캠핑용품 시장규모가 확대되면서 2012년부터 국내 캠핑시장은 급성장하고 있다. 각기 다른 개성을 뽐내는 캠핑용품들의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브랜드의 신제품을 홍보하고, 기존 용품 재고를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할 수 있는 판매 및 홍보의 장에 대한 니즈 또한 증가 하고 있다.이번달에 열리는 2016 국제캠핑페어는 이러한 캠퍼들의 니즈를 충족 시켜주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캠핑 전문 전시회이다. 캠핑 업체들의 신제품 출시 발표 및 최신 트렌드를 소개하는 국제 캠핑 페어는 올해 4회 째를 맞이하며 2016년 2월 26(금)~28(일) 까지 3일간 킨텍스 제 2전시장에서 열린다.

2016 국제캠핑페어에 참가하는 대표 업체 중 나스켐은 자체적인 브랜드인 엔릿과 독일의 벡슬이라는 브랜드를 총판하여 판매하는 곳이다. 엔릿은 참신한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술로 캠핑, 아웃도어, 스포츠, 레져용품의 전 상품을 자체 개발하여 생산하며 국내 및 해외 레포츠 시장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나스켐은 엔릿과 벡슬의 캠핑용품 브랜드를 일반 소비자에게 직접 선보이고 체험할 기회를 주기 위해 이번 캠핑페어에 참가하게 되었다. 특히 취급 용품이 많은 만큼 관람객이 편안하고 다양한 상품을 구경할 수 있도록 준비중이다.캠핑페어에서 나스켐의 주력 상품은 벡셀텐트, 키스헤링 체어류, 캡라이트 G3, 캠팩타올이 있으며 이외에도 다양한 캠핑 용품들과 레포츠 용품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그 중 벡셀텐트는 백패킹, 솔캠 등에 최적화 된 상품으로 관심이 있으면 주의깊게 보는 것도 좋다.

나스켐은 고품질의 제품으로 풍요로운 레포츠 문화를 창조한다는 목표를 많은 사람들과 함께 성장해 나가도록 노력하는 기업이다.

2016 국제 캠핑페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볼 수 있으며 한국경제 라이브채널( http://live.hankyung.com/)에서 실시간 생중계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