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악의 상황 지난 유가, 중국 경제…단기에 내 투자자금 4배까지 운영 하려면?

윤지호 이베스트투자증권 리서치센터장은 “더들리 총재 발언 덕분에 달러 약세 및 원자재 가격 반등이 나타나면서 위험자산에 대한 투자심리가 회복되고 있다”며 “주식 비중을 늘려야 할 시기”라고 진단했다.
조윤남 대신증권 센터장도 “국제 유가가 배럴당 26달러를 저점으로 반등하는 등 최악의 상황은 지나갔다”며 “최근 미국 경제지표가 안좋게 나와 유동성을 더이상 줄이기 어려워졌다”고 말했다. 조윤남 센터장은 중국 경제 불안에 대해서도 “시간이 지나면 해결될 문제”라며 “추가로 위안화 절하에 나설 가능성은 크지 않다”고 내다봤다.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NH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대봉엘에스, 써니전자, 슈넬생명과학, 효성, 하이비젼시스템, 보령메디앙스, 아스트, 더존비즈온, 화승인더, 대한유화, 오픈베이스, 피엔티, 동부하이텍, 엘아이에스, 에이블씨엔씨, 아모레G, 유화증권, 지역난방공사, 호텔신라, 신세계푸드 등이 있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