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캠핑 업체 테스팅 마켓 기회 마련, 국제캠핑페어에서 선보여

- 2016 국제캠핑페어, 2월 26일~28일 3일간 일산 킨텍스서 개최
예능 프로그램의 영향으로 캠핑 문화가 확산되면서 캠핑시장의 규모도 매년 큰 폭으로 성장하고 있는 추세다. 이와 함께 해외 직구를 이용하는 캠퍼들도 늘어나고 있다. 해외직구가 국내에서 구입하는 가격보다 훨씬 저렴하고 국내에서는 구입할 수 없는 품목들이 있기 때문이다.한국 캠핑 시장 진출을 계획하고 있는 해외브랜드의 경우, 국내 전시회를 통하여 한국 캠퍼들에게 브랜드 제품을 선보이며 캠퍼들의 활발한 직구에 물꼬를 트는 좋은 테스팅 마켓의 장을 마련할 수 있다. 또한 그들이 보유하고 있는 기술력으로 품질 및 디자인 등 뛰어난 제품을 소개하면서 국내 캠퍼들의 눈길을 사로 잡을 수 있는 기회이다.

이 기회를 엿볼 수 있는 2016 국제캠핑페어가 2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 제 2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아시아 최대 캠핑 전문 박람회로 올해 4회째를 맞이하며 2016년 트랜드 뿐만 아니라 신제품 소개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 할 예정이다.

‘2016 국제캠핑페어’는 아시아 최대 캠핑 전문 박람회로, ▲캠핑용품 ▲오토캠핑 ▲감성캠핑 ▲취사용품 ▲조명 및 난방용품 ▲취침용품 등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최근 약진하고 있는 국내 캠핑 브랜드의 신제품 출시 및 다양한 캠핑용품들을 확인할 수 있다.국제캠핑페어 관계자는 “해외 캠핑 브랜드뿐만 아니라 국내 캠핑 브랜드의 기술력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라면서 “실용성을 중시하는 캠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전시회 티켓은 소셜커머스 티몬과 티켓링크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2월 11일부터 23일까지는 사전등록 특별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초중고생은 무료입장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캠핑의 시작인 캠핑용품 준비부터 자녀와 함께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2016 국제캠핑페어’공식 홈페이지(http://www.campingfair.co.kr/) 및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