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궁민 여친' 모델 진아름의 핫 바디 비결

'바디 바이블' 진아름, 박슬기 바디 멘토로 변신
진아름 박슬기 /사진=에스팀 제공
에스팀 소속 톱 모델 진아름과 박슬기가 여성들들 위한 바디 멘토로 변신한다.

진아름과 박슬기는 네이버 패션뷰티를 통해 아름다운 바디를 위한 부위별 근육 운동법과 스트레칭 가이드 ‘바디 바이블 BODY BIBLE’을 선보인다.네이버 패션뷰티 ‘바디 바이블’은 실내와 같은 좁은 공간에서 손 쉽게 할 수 있는 홈 트레이닝 운동들로 구성해 바쁜 일과 생활 속에서 짬을 내어 운동할 수 있는 콘텐츠들을 소개한다.

그동안 모델계에서도 꾸준한 자기 관리로 유명한 진아름과 박슬기가 그 동안의 경험을 통해 좋은 효과를 가져다 준 운동법들과 노하우들을 시청자들에게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옷차림이 가벼워지기 시작한 봄 시즌. 다가오는 여름을 위해 운동에 대한 관심이 여느 때보다 뜨거워지고있어 네이버 패션뷰티 ‘바디 바이블’에 대한 여성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예상된다. 오는 3월 19일부터 일주일에 3 편씩 릴리즈될 예정이고 10주 동안 진행할 예정이다.진아름과 박슬기는 장윤주, 안재현, 송경아, 한혜진 등이 속한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소속 모델로 국내 유명 패션 라이선스 매거진 화보를 비롯해 서울 컬렉션에서도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 특히 진아름은 최근 JTBC <마담 앙트완> 출연을 비롯해 최근 개봉을 앞두고 있는 <라이트 마이 파이어>의 주연을 맡아 본격적인 연기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