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 TV, 내달 '핵심 유망주' 강연회…베스트 파트너 '총출동'

한국경제TV는 4월2일부터 23일까지 와우넷(www.wownet.co.kr) 1분기 베스트 파트너가 총출동하는 ‘2분기 핵심 유망주 대공개’ 강연회를 실시한다.

이번 강연회엔 1분기 각 분야 베스트 파트너로 선정된 전문가들이 강사로 나선다. 전국 4대 도시를 순회한다. 4월2일 부산 벡스코를 시작으로 인천 송도 컨벤시아호텔, 울산 상공회의소, 서울 코엑스 순으로 진행된다.

부산의 경우 4월2일(토) 오전 11시부터 벡스코 컨벤션센터 104호에서 이희진, 김종철, 이승석, 오재원 파트너가 강사로 나선다. 인천은 9일(토) 오후 1시 송도 컨벤시아호텔 1층 116호 대회의실에서 이헌상 파트너와 전투단, 와우넷 수익률 베스트파트너가 참여한다.

16일(토) 오후 1시에는 울산 상공회의소 7층 대강당에서 출동해결반과 샤프슈터, 정대균 파트너가 강의한다. 4월23일(토)에는 서울 코엑스 3층 오디토리움에서 샤프슈터와 이희진, 김종철, 오재원, 한동훈 파트너가 강의를 담당한다.샤프슈터의 ‘글로벌 시황을 통한 국내 투자전략’, 오재원의 ‘2분기 핵심 유망주’, 이희진의 ‘2분기 미라클 관심종목 공개’, 이헌상의 ‘주식에서 잃은 돈 주식에서 되찾기’ 등 주식 투자자를 위한 유익한 정보로 구성된다. 와우넷 베스트 파트너들과 현장에서 직접 만나고 2분기 주식시장을 대비할 수 있는 기회의 장도 마련된다.

또 서울 강연회에서는 지난 2월 와우넷에서 야심차게 선보인 슈퍼스탁킹 모의투자대회의 1위 수상자(필명 ‘각설탕’)도 함께 참여해 수익을 거둔 종목에 대한 복기 시간을 갖는다.

한편 이번 ‘2분기 핵심유망주 대공개’ 강연회는 주식에 관심 있는 투자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입장이 가능하다. 참여 가능 인원은 장소별로 차이가 있다. 참석자에게는 현장가입 시 파트너 방송 가입 특별 혜택이 주어진다.

강연회 참석 및 파트너 방송 가입 특별혜택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홈페이지나 고객센터(1599-0700)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