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붐, 사전투표 실시…팬들과 함께한 뜻 깊은 시간

걸그룹 라붐(LABOUM)이 제20대 국회의원선거 사전투표에 참여하며 팬들과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직접 투표에 참여하며 대한민국 국민으로써의 의무를 다할 예정이라 밝힌바 있는 라붐은 9일 MBC ‘음악중심’ 녹화가 있는 상암동에 위치한 사전 투표소에서 사전 투표에 참여 약 200여 명의 팬들과 함께 투표를 실시하며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라붐은 “대한민국 국민으로써 투표에 대한 의무를 이행할 수 있어서 기쁘며 팬들과 함께 투표에 참여 할 수 있어서 더 뜻 깊었던 것 같다”라고 소감을 밝혔다.라붐은 지난 6일 4번째 싱글 앨범 ‘Fresh Adventure’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상상더하기’로 컴백했으며, 봄을 맞아 상큼발랄한 모습으로 대중들의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키며 신흥대세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라붐의 4번째 싱글앨범 ‘Fresh Adventure’는 지난 6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으며 라붐은 음악방송 및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40대 형부에게 성폭행당한 20대 처제, 둘 사이엔 도대체 무슨 일이?
ㆍ태양의 후예 PPL “시청자 우롱하나”...높은 시청률로 돈벌기?
ㆍ최홍만, 후배 도발에도 ‘함구’...목청 높이는 권아솔, 진짜 이유는?
ㆍ장동민 향후 방송활동 `빨간불`...피소 취하 될까
ㆍ‘학부모와 성관계’ 40대 교사, 이번엔 女제자에 “알몸 사진 달라” 요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