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딴따라` 공명, 첫 스틸 공개…마성의 기타리스트 카일로 완벽 변신

SBS 새 수목드라마 ‘딴따라`에서 기타리스트 카일 역을 맡은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의 멤버 공명의 펑키한 매력이 가득한 첫 스틸이 공개됐다.공개된 사진 속 공명은 일렉기타 연주에 심취한 기타리스트 카일로 완벽 변신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자아도취 캐릭터답게 자신의 연주에 푹 빠진 듯한 카일은 비주얼 또한 밝게 염색한 헤어스타일과 펑키한 의상으로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하며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딴따라’ 촬영에 한창인 공명은 기타리스트 카일 역을 제대로 소화해 내기 위해 연습의 연습을 거듭하고 있다는 후문. 실제 일렉기타 연주를 해본 적이 없는 공명은 작품을 위해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밤낮 없이 연습에 돌입, 일취월장의 연주실력을 갖추어 실제로 촬영을 진행 할 수 있게 됐다고. 한편 공명이 맡은 카일은 어린 나이에 줄리어드 음대에 입학한 천재 기타리스트다. 자신의 연주를 사랑하는 ‘자아도취남’이자 누구도 못 말리는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로 갑갑한 대학 생활을 때려 치우고 한국으로 돌아온다. 하지만 생각보다 녹록지 않은 생활을 하던 카일은 매니저 신석호(지성)를 만나 ‘딴따라’에 합류, 무한 성장을 하는 인물로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공명과 함께 지성, 채정안, 혜리, 강민혁, 엘조 등이 출연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SBS 새 수목 드라 ‘딴따라’는 벼랑 끝에서 만난 안하무인 매니저 석호와 생초짜 밴드 ‘딴따라’의 꽃길 인생작 프로젝트를 그린 작품으로 오는 20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준수(XIA준수), ‘태양의 후예’ OST 발매되자마자 전 차트 1위 올킬…송중기와 세 번째 만남, 역시 옳았다
ㆍ더민주 123석, 새누리 과반 확보 실패 "16년만에 여소야대"
ㆍ`뇌출혈 입원` 쟈니윤, 상태 얼마나 심각하길래? "생명위독할 정도는…"
ㆍ태양희 후예 김은숙 작가가 밝힌 결말은? "내가 바보도 아니고…"
ㆍ지상욱 "심은하 가장 큰 후원자, 아내 덕에 홀로 서" 당선 소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