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디스플레이, 애플 OLED 공급 계약…내 자금 4배까지 활용하는 방법은?

LG디스플레이가 삼성디스플레이의 애플 스마트폰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공급 소식에 전주 6.70% 급락했다. 장중 8%넘게 빠졌다가 저가매수세에 낙폭을 일부 반납했다.

전자업계에 따르면 삼성디스플레이는 이달초 애플과 차세대 아이폰에 들어갈 OLED 디스플레이를 연간 1억대 가량씩, 향후 3년간 공급하는 계약을 맺은 것으로 전해졌다. 애플은 그동안 주로 LG디스플레이와 일본 샤프 등에서 LCD 패널을 납품 받았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일야, 청담러닝, GKL, 휴켐스, 푸른기술, 알루코, 한국자원투자개발, 성창오토텍, 유진기업, 삼일기업공사, 신일산업, 제이씨현시스템, 평화정공, 이오테크닉스, 코나아이, 에프티이앤이, 메리츠종금증권, 모나미, 팬엔터테인먼트, 셀트리온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