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례신도시 '우남역 성희프라자'에 투자하면 열 은행 안 부럽다

부동산은 토지로 인한 위치의 고정성(부동성)이 있다.

특정위치는 특정가격을 형성하게되고 그 위치는 접근성에 많이 좌우된다.우남역 성희프라자는 위치면으로 부동산 존재가치 최상위권에 속하며 추후 위례신도시의 관문이자 랜드마크가 될 확률이 아주 높은 상가임은 그 누구도 부정할 수 없다.

8호선 우남역 성희프라자는 위례신도시 새로 신설되는 지하철 8호선 우남역 바로연결 일반상업지구 4-1-2블럭에 누구든지 탐내는 상업지역으로 지하5층~ 지상11층 규모로 총 132개 점포로 건립된다. 위례신도시 배후수요 10만8000여명 총 입주세대 4만3000여세대, 안정적인 배후수요와 대단지 아파트, 버스의 황금노선(이동인구가 많은 전철역을 경유하는 노선), 공항버스, 광역버스. 시내버스. 마을버스. 일반버스정류장이 우남역 성희프라자와 바로연결되어 새로이 신설된다.

초역세권 상가는 풍부한 임대수요에 따른 높은 권리금 형성은 물론이고 성공확률이 제일 높다 트램광장역과 우남역이 만나는 더블역세권인 우남역 성희프라자는 행운의 상가임이 틀림없다.친구, 연인, 가족을 만나는 만남의 광장까지 바로연결되어 위치에 있어 최상의 상권이라고 말 할 수 있으며 상가로서의 희소성이 매우 높다.

또한 완충녹지와 공개공지로 출입구에 제한이 있는 우남역상권 타 상가에 비해 성희프라자는 우남역에서 나오자마자 곧바로 건물로 진입 할 수 있어 접근성이 아주 높다.

3,3㎡당 분양가 750만원부터 지상1층 3,3㎡당 2500~4500만원까지 입지와 접근성, 더블역세권 상권에 비해 가격은 높지 않은 편이다일반상업지역으로 유흥업종이 입점 가능하다. 준공은 8호선 우남역 개통에 맞춰 2017년 7월 준공 예정이다.

분양문의 02 430 8661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