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외국인이 제일 많이 산 종목?…투자의 기회일 때, 내 투자금 4배까지 운영하려면?

국제 유가 상승과 달러화 약세 기조에 힘입은 외국인 매수세는 특히 철강·석유화학·비철(아연) 업종에서 두드러졌다. 공급과잉 구조가 완화되면서 수급 균형을 찾은 업종의 대표주들에 자금이 몰리는 모양새다. 최근 8거래일간 외국인이 제일 많이 산 종목은 포스코로 총 2123억원어치를 매수했다.
이 기간 포스코 주가는 4.84% 상승했다. 박성봉 하나금융투자 연구원은 "작년 말까지 매도세를 이어가 지분율을 46%까지 떨어뜨렸던 외국인이 최근 다시 사들이면서 지분율이 50%대로 올라왔다"며 "중국 철강 공급과잉이 해소되면서 가격이 올라 수익성이 좋아지고 있다"고 말했다.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NH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삼영이엔씨, 창해에탄올, 현대모비스, 이노칩, 기산텔레콤, MBK, 파워로직스, 하이트진로홀딩스, 씨케이에이치, 동부하이텍, 파루, 삼원테크, 신한지주, 프로텍, 팀스, 조광ILI, 피에스텍, 보성파워텍, 지에스인스트루, 안랩 등이 있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