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속 가격 상승 수혜주…'연2.4%' 추가자금 소진 전에 빨리!

IBK투자증권 김미송 연구원은 "지난 22일 기준 아연과 구리는 가격이 예상보다 빠르게 올랐다"며 "이에 따라 고려아연의 실적이 개선되고 주가가 상승할 것"이라고 분석했다.

CAP관계자는 “주요 금속가격 상승이 실적에 반영되기 때문에 비철금속 등 관련주는 더불어 수혜를 입을 수 있다”며, “투자자들은 연 2.4% 사상 최저 금리로 추가매입 자금을 마련할 전략에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한화저축은행과 3개 증권사(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KB투자증권)가 함께 하는 이번 스탁론 이벤트는 금리를 기존 연 2.8%에서 연 2.4%로 대폭 인하하여 서비스 한다고 밝혔다.
★바로가기

이번 이벤트는 사상 최저 금리로 문의가 쇄도하고 있으며, 한도가 소진되면 마감되는 상품이므로 추가매수 자금이 필요하거나 증권사 미수/신용 반대매매에 임박한 투자자에게 적극 추천하고 있다.업계 최다 주식매입자금 상품을 보유하고 있는 CAP스탁론에서는 전문 지식을 갖춘 상담사들이 투자자의 현재 상황에 적합한 개인맞춤형 전문상담을 진행하고 있어 고객만족도가 상당히 높다.

★ CAP스탁론 전문상담센터 (☎1644-1896)

▷ 19개 메이저 증권사 제휴
▷ 연 2.4% 업계 최저금리
▷ 자기자본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연장수수료 無 (대출 연장 최장5년까지)
▷ 중도상환 수수료 無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홈페이지

[ 주식매입자금대출 인기종목 ]고려아연, 영풍, 포스코엠텍, 남선알미늄, 서원, 풍산, 동일산업, 포스코대우, 한진피앤씨, 유니온, 대원화성, 포스코켐텍, EG, 대창, LS, 풍산홀딩스, 현대비앤지스틸, 대양금속, 알루코, 황금에스티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