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영찬, 여성들이여 자신의 이름을 찾아라!

개그맨 권영찬이 동해농협 15기 주부대학 수업으로 “주부들이여! 여성들이여! 자신을 사랑하고 도전하세요!”, “여성들이여 자존감을 높이고 꿈을 꾸세요!”, “과거에 묶여 있지 말고 현실에 집중하세요!”란 주제로 행복재테크 강연을 진행하며 큰 박수를 받았다. 권영찬은 이날 강연에서 “여성들이여 먼저, 자신의 이름을 찾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누구의 아내, 누구의 엄마도 행복한 수식어지만 당당하게 자신의 이름을 찾아서 자신의 길을 다시 한번 찾아나서야 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새롭게 시작하고 도전하는 만큼 자신을 사랑하고 믿어주는 자존감을 높여야 한다. 그리고 세상에 도전장을 내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기 위해서라도 스스로를 믿고 거기에 따른 행동을 진행하면 좀 더 효과적일 수 있다고 설명한다. 권영찬은 이날 강연에서 방송계에서 연예인으로 사는 25년간의 프리랜서 생활에 대한 내용도 언급했다. 연예인은 남들과는 다른 자신의 캐릭터를 개발하거나 또 다른 경쟁 무기를 지니고 있어야 한다. 그는 삼형제 중 막내로 태어나서 자라며, 집안에서 어머니를 도와 딸의 역할을 맡은 에피소드와 함께 승무원인 아내와 결혼하며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아내가 비행을 가면 한 달의 반은 자신이 살림을 해야 한다며 유머를 통한 ‘저는 욕 얻어 먹는 남편입니다! 살림하는 남자로써의 행복한 삶’의 노하우도 함께 밝혔다.
디지털 이슈팀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5월6일 임시공휴일 지정해 달라"대한상의 정부 건의
ㆍ토니안 측 "H.O.T. 재결합 논의는 사실..콘서트 진행여부는 아직"
ㆍ트와이스 `Cheer Up` 뮤비 100만 돌파 고지..음원차트 석권 이어 쾌조
ㆍ하지원, 스타일러스 주얼리 뮤즈 발탁
ㆍ박슬기 결혼 발표, "완전 멋진 내사랑" 훈남 예비신랑 누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