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브라더스(심엔터테인먼트), 화장품 사업 첫 출발부터 대박 행진

화이브라더스(심엔터테인먼트)의 화장품 사업이 출발부터 쾌조를 이루었다.지난 5월 1일 GS홈쇼핑에서 방송된 화이브라더스의 자체 화장품 브랜드 뷰티핏의 파우더리 워터 파운데이션이 첫 런칭 방송에서 8000세트 판매를 달성하며 순조로운 시작을 알렸다.뷰티핏은 최근 여배우들의 화장 트렌드인 보송하고 화사해 보이는 일명 ‘복숭아 피부’를 연출하면서 더위가 시작되는 요즘 사용하기에 최적화된 파운데이션으로 장시간 화장을 하고 있어야 하는 배우들의 니즈를 수집 해 기획, 개발한 제품으로 국내 색조제품 최초로 미세먼지차단 임상을 완료 했다. 뷰티핏의 파우더리 워터 파운데이션은 출시 전부터 배우들이 시제품을 받아서 쓰고 있을 정도로 뷰티업계에 이미 입소문을 탄 제품으로 런칭 방송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고, 앞으로 GS홈쇼핑을 통해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다.특히 화이브라더스는 지난 4월 29일 GS홈쇼핑을 통해 방송된 모나코 수입 브랜드 꾸데끌라의 콜라겐 앰플 런칭 완판에 이어 이번 뷰티핏의 파우더리 워터 파운데이션까지 신규 브랜드로써는 이례적으로 첫 런칭 방송에 8000세트 판매라는 대기록을 달성했다.화이브라더스 측은 “제품의 퀄리티와 효과에 가장 민감한 배우들의 니즈와 홈쇼핑을 통한 소비자의 니즈를 바탕으로 제품을 기획 하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고 밝혔다. 한편, 꾸데끌라와 뷰티핏의 제품들 모두 5월 중에 GS홈쇼핑을 통해 다시 방송될 예정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근로장려금 기준? Q&A로 보는 근로ㆍ자녀장려금 수급요건 `지급일은?`
ㆍ이번주 전국 날씨, 화요일까지 전국 많은 비 "우산 챙기세요"
ㆍ노무현 전 대통령 사저 공개…실제로 보니 대통령집 맞아? 소박
ㆍ송중기, "송중기 스승이라 행복하다" 그의 연기 스승 화제
ㆍ`SNL` 홍수아, 중국 아닌 한국서 인정받기 원해 "중국 활동? 돈 벌기 위한 것 아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