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혁, ‘운빨로맨스’ 속 감초 연기 기대…류준열 부하 직원으로 합류

배우 진혁이 ‘뷰티학개론’에 이어 MBC ‘운빨로맨스’에서도 감초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9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온스타일 웹드라마 ‘뷰티학개론’에서 고난 역을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배우 진혁이 MBC ‘운빨로맨스’에서도 감초 역할을 해낼 예정이다. 드라마는 물론 광고, 뮤직비디오 등 다방면으로 활약을 펼치는 그의 행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고 전했다.진혁은 최근 온스타일 웹드라마 ‘뷰티학개론’에서 통통 튀는 경상도 사투리와 애니메이션 ‘코난’을 모티브로 한 깜찍한 비주얼을 뽐냈다. 또한,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뷰티 관련 상식들을 알기 쉽게 설명해주는 모습으로 ‘러블리 설명충’으로 등극하는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이어, ‘운빨로맨스’에서 진혁이 맡은 ‘류지훈’은 제수호(류준열 분)가 대표로 있는 ‘제제팩토리’의 프로그래머로, 제수호의 과도한 업무 지시에 툴툴거리면서도 빛나는 프로 정신을 발휘하고, 할 말은 하는 유쾌한 성격의 소유자로 극의 활력소로 활약할 예정. 진혁은 앞서 SBS ‘출생의 비밀’에서 엔터테인먼트 대표 역을 맡아 철부지 허당 매력을 뽐냈으며, 이 외에 MBC ‘보고싶다’, SBS ‘쓰리데이즈’에도 출연해 감초로 활약했다.특히, 지난 해 공개된 ‘칠성사이다’ 광고에서는 동음이의어 때문에 생길 수 있는 해프닝을 유쾌하게 그려내며 웃음을 전했고, ‘올레 GIGA LTE’ 배터리편 광고에서 배터리가 1%밖에 남지않은 상황에서 다급히 팀장에게 메일을 보내는 직장인의 모습을 리얼하게 그려내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 외에도 MBC ‘보고싶다’, 거미의 ‘해줄 수 없는 일’ 뮤직비디오, ‘헛개 컨디션’, ‘아웃백’, ‘NBA’, ‘SKT’, ‘청정원’ 등 굵직굵직한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는 등 다방면으로 활약을 펼쳐왔다.한편, 진혁은 매주 금요일에 공개되는 온스타일 웹드라마 ‘뷰티학개론’에 출연 중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결혼’ 김가연♥임요환, 부케 주인공은 홍석천 “처음이라 얼떨떨”
ㆍ‘SNL’ 아이오아이, 11색 매력 시청자 홀렸다…자체최고 시청률 경신
ㆍ얼굴 실명 공개된 조성호, “부모 욕에 분노..망치 준비했다” 진술
ㆍ‘복면가왕’ 음악대장 8연승 대기록…국카스텐 하현우 양파 마저 눌렀다
ㆍ얼굴 실명 공개된 조성호, 토막살인후 SNS에 3억 만들기 계획 올린 이유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