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명, 바나나맛우유 모델 발탁…사회초년생으로 변신

SBS 수목드라마 `딴따라`에 카일로 출연 중인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의 공명이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인턴 편 모델로 발탁, 사회초년생으로 광고에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지난 17일 공개된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CF 속에서 공명은 입사 3개월 차의 인턴 역을 열연했다. 공명은 아침에도 복사, 저녁에도 복사를 하는 사회초년생의 똑 같은 일상을 피곤이 가득한 표정으로 재미있게 그려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어 우유를 먹은 뒤에는 공명 특유의 밝은 미소를 보여주며 반전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미생’이 떠오르는 이번 CF 컨셉은 많은 누리꾼들의 공감을 사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실제 촬영 현장에서 공명은 피곤에 지친 인턴의 모습을 자유자재의 표정연기로 세심하게 표현해내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공명의 친숙하고 깨끗한 이미지가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바나나맛우유’ 제품의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드라마 속에서 통통 튀는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공명과 ‘바나나맛우유’의 젊은 느낌이 잘 어울러져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드라마툰 ‘방과 후 복불복’을 통해 데뷔한 공명은 영화 ‘어떤 시선’, ‘도희야’, ‘이것이 우리의 끝이다’에 출연 했으며 토이의 정규 7집 앨범 ‘세 사람’과 ‘리셋’의 뮤직비디오에 연달아 주인공으로 등장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MBC `화정`에서 호위무사 자경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바 있으며 MBC ‘아름다운 당신’에서 훈동생 차태우 역으로 주목을 받았다.현재 공명은 SBS 수목드라마 `딴따라`에서 천재 기타리스트이자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인 카일 역을 맡아 마성의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중이다.한편, 공명이 출연하는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인턴 편 CF는 TV를 통해 방영되고 있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조영남 대작 논란, 28세 연하 신정아와 열애? "사진 있으면 전재산 주겠다"
ㆍ채식주의자 품절대란, 한강 한국인 최초 맨부커상 수상 효과? 하루 4500부 판매
ㆍ[공식입장] `이창명 소주2병 마셨다` 진술 확보? "CCTV 보면…"
ㆍ박시연 이혼 소송, 근황보니 몰라보게 후덕해진 모습 `깜짝`
ㆍ병역특례제도 단계적 폐지…이공계 `반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