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화장품 광고까지 꿰차…친근한 매력으로 남녀노소 공략

마마무 /리더스코스메틱
그룹 마마무(MAMAMOO-솔라, 문별, 화사, 휘인)가 데뷔 이후 첫 화장품 브랜드의 모델로 나선다.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은 걸그룹 ‘마마무’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고 20일 밝혔다.리더스코스메틱은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의 ‘마마무’를 모델로 발탁함으로써 코스메슈티컬(cosmeceutical) 브랜드인 리더스코스메틱이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며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또한 “남성 팬은 물론 다수의 여성 팬을 보유한 마마무를 통해 더욱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으로 어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리더스코스메틱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된 ‘마마무’는 실력파 여성 4인조로 구성된 가요계 대표적인 걸크러쉬 걸그룹이다. 최근에는 가요계뿐 아니라 예능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이번 리더스코스메틱의 모델 발탁으로 K-Beauty까지 접수해 대세 걸그룹임을 입증했다.

최근 진행된 광고 촬영 현장에서 ‘마마무’는 화장품 광고 촬영이 처음임에도 불구하고 각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즐거운 분위기 속에 촬영을 마쳤다는 후문이다.한편 리더스코스메틱과 ‘마마무’가 함께한 티저 영상은 오는 5월 23일 리더스코스메틱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