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환정보: 보유주식 매도없이…기존계좌 그대로…연2.6% 최저금리

증권사 미수나 고금리의 신용 거래 고객은 저금리의 CAP스탁론으로 갈아타는 것이 유리한데 그 이유는 다음과 같다.

증권사 미수거래는 전체 주식매입대금의 30% 이상에 해당하는 증거금을 내고 주식을 외상으로 사는 제도로 이틀 뒤인 결제일까지 돈을 갚지 않으면 증권사가 반대매매를 통해 계좌에 있는 주식을 하는 것을 말한다.한편 신용거래는 증권사가 고객으로부터 일정한 보증금을 받은 다음 주식을 사려는 자금이나 팔려는 주식을 빌려주는 것을 말한다. 이 또한 주가 하락으로 담보 주식의 가치가 일정 비율 이하로 줄어들 경우 담보 주식을 처분해 융자금을 강제로 상환한다.
★바로가기

CAP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을 추가 매수할 수 있는 서비스로 증권사보다 담보비율이 낮기 때문에 증권사 미수나 신용을 쓰고 있는 경우 추가 담보나 주식매도 없이도 간단하게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할 수 있다.보유주식 매도 없이 연2.6%의 저렴한 금리로 대출이 가능하며 증권사 변경이나 신규계좌개설이라는 번거로운 절차 없이 기존 계좌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

게다가 반대매매비율도 120%를 적용해 보다 여유로운 조건으로 운용할 수 있으며, 상환일이 도래하거나 고금리의 매입자금을 이용중인 투자자들은 CAP스탁론으로 갈아타는 것이 여러모로 유리하다.


★ CAP스탁론 전문상담센터 (☎1661-4897)▷ 19개 메이저 증권사 제휴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자기자본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연장수수료 無 (대출 연장 최장5년까지)
▷ 중도상환 수수료 無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홈페이지
[ 주식매입자금대출 인기종목 ]

진바이오텍, 창해에탄올, 비트컴퓨터, 안국약품, 다나와, 큐로컴, 큐캐피탈, KB오토시스, AP위성통신, 인터로조, 솔본, SGA솔루션즈, 엔에스, 서산, 세미콘라이트, 루트로닉, 이구산업, 유나이티드제약, 필룩스, 현대상사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